반응형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ost 노래모음 (계속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요일입니다 저는 지금 직장이랍니다 ㅎㅎ 어제 허리가 아파서 하루 쉬었는데요 어제 병원가서 이것저것 하고 약을 먹으니 좀 낮네요 ㅎㅎ 역시 돈이 좋아요 ㅎ 아휴 어제는 어찌나 아팠던지 말도 못해요 어휴 진짜 가진것도 없고 잘나지도 않은 얼굴에 몸이라고 건강해야 하는데 말이지요 에휴 진짜 몸 건강이 제일 인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아프지 마세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아 그리고 어제 축구 국가대표팀 멤버가 새로이 발표가 되었더군요 ㅎ 근데 이강인선수와 백승호선수가 뽑혔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미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정말로 뽑힌것을 보니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능력있는 친구들은 하루빨리 대표팀에 뽑히는게 좋은것 같아요 지금 기성용선수과 구자철선수가 은퇴한 대표팀인데요 이 두선수글 매꾸어줄 멤버가 필요했던 시기였지요 ㅎ 빨리 22일날이 와서 이강인선수과 백승호선수가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ㅎ 그리고 오늘은 조금 쌀쌀하네요 에휴 꽃샘추위 하려나 봅니다 이번이 마지막 추위일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오는요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 나빳다가 오후에는 보통으로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오전에는 나쁘다가 오후에는 보통으로 내려간다고 하네요 오늘 오전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챙기셔요 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ost 노래모음 (계속추가)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드라마 아이템의 후속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ost 노래모음입니다 첫방은 4월 8일 첫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장르는요 사회 풍자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출연하는 주요 배우로는요 김동욱 박세세용 등 유명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하빈다 특히 손 더 게스트에서 명 연기를 선보였던 김동욱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해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영상과 메이킹영상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 가 출시되면 그때 빠른 속도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과거 국가대표급 유도 선수 출신이자 체육 교사로서 건실한 삶을 꿈꿧으나 욱 하는 성격 때문에 퇴출 된 후 무사안일을 최우선으로 하는 공무원이 된 조진갑이 고용 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일하며 사회의 악덕 갑 들을 응징하는 이야기를 다룬 사회풍자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동욱 박세영 김경남 류덕환 설인아 오대환 강서준 이원종 유수빈 송옥순 김민규 이상이 김시은 이나윤

 

*그리고 혹시나 ost가 발매 되었는데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그러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ost는 계속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