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종환 노래모음 (새로운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에브리원 ㅎㅎ 안녕하세요 아 오늘은 조금 늦개 일어나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래 자고 일어났더니 몸이 다 개운하네요 ㅎㅎ 너무 좋으네요 ㅎ 그리고 어제 축구경기 볼리비아전이요 우리가 완전이 가패해서 결국에는 승리까지 해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 막 꿈에도 축구꿈을 꾸었답니다 ㅎㅎ 꿈에서도 축구를 이겨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오랜만에 너무 좋은 꿈을 꾸어서 정말 기분도 좋고 그러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어제 이청용선수가 득점을 해서 더 기분이 좋았답니다 이청용선수 부상당하고 몇해동안 계속 고생만 했는데요 이제는 몸이 돌아와서 골까지 넣고 정말 대단한것 같았어요 ㅎㅎ 아 그리고 이청용선수 몇일전에 팀에서도 득점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조금 축구 경기 보면서 아쉬운게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이강인선수과 백승호선수가 경기에 나서지 못한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뭐 기회는 많으니까요 그리고 또 권창훈선수가 부상후 아직 몸이 백퍼센트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너무 잘해주었어요 어제 막 수비 3명을 한번에 재치는데 와우 진짜 몸에 아드레날린이 마구 뿜어 오르더라구요 ㅎㅎ 다음경기는 콜롬비아전인데요 당근 이기겠쬬 어제 일본은 콜롬비아한테 졌다고 하던데 그건 뭐 일본이니까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여 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 약간 쌀쌀하지만요 그래도 미세먼지가 없어서 외출하기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저도 그래서 오늘도 산에 갔다 오려구요 그럼 여러분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용^^~

 

김종환 노래모음 (새로운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가요계의 레전드 김종환 노래모음입니다 김종환씨 아주 유명하시죠 사랑을 위하여와 존재의 이유등 많은 히트곡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이시간을 빌어서 지금까지 저의 블로그에 소개를 하지 않았던 김종환씨의 노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김종환 노래모음 재생순서

 

01. 사랑이여 영원히
02. 사랑하는 날까지
03. 사랑하는 이에게
04. 당신만은 못해요
05. 둘이 하나되어 김종환(부부의 날 기념일 노래)
06. 가족을 위한 노래/김종환 & 테너 최재혁 Duet
07.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에
08. 험한 세상에 너의 다리가 되어
09. 공존의 의미
10. 사랑을 위하여
11. 남남으로 만나서
12. 존재의 이유
13. 백년의 약속
14. 위로
15. 마지막 사랑을 당신에게
16. 날 잊지 말아요
17. 슬퍼하지 마

 

*혹시 노래가 잘렸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김종환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