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3월 4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어료일입니다 ㅎㅎ 에휴 싫다 아~~~아~~아~~ 하지만 이미 저는 직장에 나와있답니다 ㅎㅎ 에잇 아침에 일어나는데 너무 일어나기기 싫은거에요 그래서 눈을 감았다 뜨고 눈을 감았다 뜨고 결국에는 알람이 울려서 걍 일어났어요 흑흑 아 어제랑 그제는 정말 날이 좋아서 외출하기가 정말 좋았어요 토요일에는 산에 갔다왔답니다 와 진짜 오랜만에 맑은 날씨였어요 산정상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도시가 다 보이더라구요 지난주만 해도 도시가 다 보이진 않았었거든요 ㅎㅎ 공기도 정말 맑았구요 정말 오랜만에 기분좋은 등산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어제는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았답니다 근데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어떤 영화를 보았는지는 말 안하겠습니다 ㅎ 여튼 볼만했어요 ㅎ 아 정말 간만에 기분좋은 주말이었답니다 이렇게 스트레스를 풀고나면 한주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월요일은 너무 정말 싫어요 흑흑 ㅎㅎㅎ 죄송합니다 이제 다음주면 꽃이 피려나요 아직 산에는 이렇다할 꽃이 피지 않았더라구요 아랫지방은 벌써 개나리나 매화 꽃이 활짝 피었다고 하던데 제가 사는 동네는요 윗지방이라서 아직 꽃소식이 없네요 ㅎ 아 그리고 축구대표팀에 지동원선수와 김민재선수가 부상을 입어서 다음 경기에 나오지 못한다고 합니다 아쉽네요 하지만 뭐 다른선수들도 있으니까요 그리 큰 걱정은 되지 않네요 ㅎ 여튼 내일 있을 콜롬비아전도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말국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4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전국이 보통이구요 오후에는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오전에는 좋다가 오후에는 전국이 나쁨이라고 하네요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챙겨가세용 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

 

2019 멜론차트 3월 4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스타팝의 뮤직세상 저의 블로그 최신가요 2019년 3월 25일 이번주차 멜론차트 3월 4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꺼야 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엔플라잉의 옥탑방이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에픽하이의 술이달다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박봄의 봄이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가 6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7위는요 마마무의 고고베베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있지의 달라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헤이즈의 쉬즈 파인이 9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10위는요 화사의 멍청이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 드렸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3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4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