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모음 (새로운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피곤하네요 어제 잠이 안와서 뒤척뒤척 하고 시간을 계속 보면서 잤는데요 한 5시간 잤나 어휴 요즘 잠이 잘 안오네요 몸이 너무 피곤해서 그런건지 몸이 너무 피로해도 잠이 안오더라구요 어우어아 지금도 하품이 나오네용 ㅎㅎ 죄송합니다 오늘 잠을 못자서 조금 늦개 일어나려다가 그러면 포스팅을 못하게 되어서요 언능 씻고 밥먹고 나왔답니다 근데 보통 요즘 사람들은 아침을 먹지 않고 나가잖아요 근데 저는 아침 밥을 안먹으면 기운이 없어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어렸을적부터 습관을 들여놔서 그런건지 5시에 일어나서 어제 저녁에 해놓은 밥을 먹고 나왔답니다 ㅎ 아 그리고 이제 마을 어귀에 개나리가 피었더라구요 ㅎㅎ 정말 이쁘더라구요 이제 정말 봄이라는것을 알게 되었어요 몇일 전만해도 쌀쌀해서 아직은 봄이 오지 않았구나 했는데 벌써 봄이 성큼 제 발 앞에 다나왔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이 결전의 그날입니다 오늘 복수의 그날 바로 케이로스의 콜롬비아에게 복수할 그날입니다 2013년인가 최상희 감독님께 주먹감자를 날렸던 역적 케이로스 오늘은 기필코 이기고 말겠다 ㅎㅎ 이길 수 있겠쬬 꼭 이겨야해~ ㅎㅎ 진짜 그때만 생각하면 어찌나 뒷골에 힘이 들어가던지 정말 어우 진짜 도저히 용서가 되지 않습니다 오늘은 손흥민선수가 꼭 골을 넣어주었으면 좋겠네요 몇주전 첼시전과 마찬가지로 중원을 휘저어가면서 콜롬비아선수들을 모드 채치고 그리고 골기퍼까지 재치고 득점을 하면서 케이로스 감독에게 주먹감자를 날리는거죠 ㅎㅎ 어휴 생각만해도 통쾌하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흐리다가 오후부터 맑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날이 따뜻해지니 바로 미세먼지 나쁨이죠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역시 하루종일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시고 오늘도 파이팅!!!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이번에 클림트를 이기고 새 가왕이 된 걸리버는요 사람들이 예상하기를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씨라고 많이 하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도 비슷한것 같기도하더라구요 근데 정확하진 않은것 같아요 약간 에메모호하다랄까나 ㅎㅎ 여튼 그렇더라구요 근데 노래 너무 잘 부르더라구요 어후 진짜 ㅎㅎ 귀가 호강할정도의 음색이었어요 ㅎㅎ 역시 클림트를 깨고 복면가왕이 될 수 있었겠구나 라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ㅎ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

 

*혹시 복면가왕 걸리버의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리고 복면가왕 걸리버의 노래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