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틀리 크루 베스트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즐겁고 신나는 토요일입니다 이야호 히히 근데 오늘 등산가려고 했는데요 글쎄 비가온다지 뭐에요 에잇 진짜 오늘은 하루 종일 방콕이나 해야겠네요 아 참 맞다 오늘 케이리그 하는날이다 그쵸 ㅎㅎ 잠좀 자다가 오후에 일어나서 케이리그나 봐야 겠네요 으히히히 신난다 ㅎ 오늘은 서울대 상주 그리고 전북대 포항 경남대 대구 경기 이렇게 세경기가 있네요 저는 서울대 상주 경기를 보겠습니다 왜냐구요 저는 서울 팬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서울이 승리를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용 오늘 누가 골을 넣을지 아니면 설마 상주에게 패할지 ㅠ.ㅠ 흑흑 이번 경기 꼭 이겨서 정상 탈환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근데 서울에서 새로 영입한 용병중에 페시치라는 세르비아 리그 득점왕 출신의 선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득점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저번에 보니까 몸이 무거운건지 아니면 아직 리그에 적응이 필요한건지 솔직히 기대 이하였어요 물론 그렇다고 선수 득점왕 출신의 선수를 무신한다거나 그런건 아니구요 좀 갸우뚱 하게 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뭐 최용수 감독짐이 잘 조련하겠지만 말이지요 여튼 오늘 경기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겠으며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어후 오늘 많이 쌀쌀하네요 어제만해도 밖이 조금 덥더라구요 근데 바로 비오자마자 기온이 뚝 떨어지고 말았네요 ㅎ 하지만 미세먼지는 없겠네요 아 그리고 남부지방은 벌써 벚꽃이 만개하였다고 합니다 뭐 벚꽃이 만개하던 뭐하던 저랑은 상관이 없지만 말이지요 ㅠ.ㅠ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용^^

 

머틀리 크루 베스트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최근에 영화 더 더트 로 많은 대중에게 다시금 알려지게 된 머틀리 크루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저도 최근에 영화를 보았는데요 와 조금 쇼킹했어요 머틀리 크루란 그룹 이름은 듣기는 했지만 이렇게 적나라하게 그들의 이야기를 알게 된것은 처음이거든요 어린시절 주변에서 이 그룹이 상막장 그룹이란 소리를 듣기는 했어도 이정도 일줄은 몰랐답니다 저는 주로 어렸을적에 본조비나 메탈리카 노래를 듣고 자랐거든요 근데 정말 영화가 실제 그들의 이야기를 다룬것이 맞겠죠 너무 충격적이어서 놀란게 한두번이 아니에요 물론 그렇다고 그들의 노래나 그들 그룹을 폄하하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여튼 영화도 보고 그리고 주변에서 이 영화를 보신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분들 추천으로 저도 영화를 보게 되었구요 여튼 충격은 받았지만 그들의 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자리를 빌어서 여러분께 머틀리 크루의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답니다 그럼 머틀리 크루 베스트 노래를 들어 보도록 할까요 ㄱㄱ

 

머틀리 크루 노래재생순서

 

1 Home Sweet Home
2 Looks That Kill
3 Dr. Feelgood
4 Kick Start My Heart
5 Too Young To Fall In Love
6 Shout At The Devil
7 Wild Side
8 Live Wire
9 Without You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머틀리 크루 베스트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