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생일 ost 노래모음 (새로운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어제랑 그제랑 강원도 산불때문에 난리죠 어휴 저는 그제 뉴스에서 산불났다고 해서 그냥 보통 금방 진화 되겠지 했는데요 어제까지 불이 꺼지지 않았다고 해서 깜짝 놀랬답니다 그리고 도심까지 불이 번져서 피해를 많이 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어휴 뉴스를 들어보니 사망자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천명의 이재민이 생겼다고 합니다 거의 역대급 산불이라고 하네요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정말 생각하기도 끔찍하네요 그리고 전국이 소방관분들이 강원도로 가셔서 애를 많이 쓰셨다고 합니다 정말 목숨을 내어 놓으시고 일하시는 소방관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소방관님들이 있어서 저희가 안심하고 편희 발뻣고 자는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은 거의 산불이 진화가 되어서 현재는 복구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특히 강원도는 노인 인구가 많은 곳인데 어르신들 정말 많이 놀라셨을것 같아요 그리고 고향이 산불이 났던 곳이었던 분들 부모님과 가족걱정에 잠도 못주무셨다고 합니다 어이구 얼마나 걱정하셨을까 저같아도 가족이 연락 될때까지 잠도 못잘것 같아요 하루 빨리 복구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오전에는 맑다가 오후에는 비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중부지방은 보통 남부지방은 나쁨이라고 하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제주는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모두 보통이라고 하네요 그럼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영화 생일 ost 노래모음 (새로운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생일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영화는 세월호 사고 이후 남겨진 가족에 관한 영화라고 합니다 주인공으로는 설경구 전도연등 명배우들이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보고 오신분들이 두 배우가 남겨진 가족의 마음을 스크린에 잘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이 다들 마음이 아프시다고 하시네요 저같아도 그럴것 같아요 만약 그러면 안돼지만 저의 가족들 중 그런 사고를 당했다면 온 가족들이 버티질 못할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이 영화의 ost가 정말 가슴 저밀정도로 영화와 매치가 잘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오늘 생일의 ost를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영화의 자세한 내용에 관해서 알아볼까요

 

줄거리

2014년 4우러 이후 남겨진 우리들의 이야기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정일과 순남의 가족 어김없이 올해도 아들의 생일이 돌아오고 가족들의 그리움은 더욱 커져만 간다 수호가 없는 수호의 생일  가족과 친구들은 함께 모여 서로가 간직했던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기로 하는데 1년에 단 하루 널 위해 우리 모두가 다시 만나는 날 영원히 널 잊지 않을게

 

출연배우

설경구 전도연 김보민 윤찬영 김수진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영화 생일 ost 노래모음 재생순서

 

1 편지
2 프롤로그
3 네가 없는 너의 방
4 예솔의 비밀
5 그곳
6 공항 가는 길
7 정일
8 교실
9 추억 그리고 기억
10 꿈
11 머물렀던 자리
12 생일을 축하해
13 엄마 나야
14 또 다른 에필로그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생일 ost 잘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