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3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어제 저녁에 비가 왔잖아요 어우 봄비 소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추적 추적 추적 ㅎㅎ 아 멘탈이 힐링이 되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꿀잠을 잤답니다 ㅎㅎ 오늘은 다행이 출근하는데 비가 오지는 않았네요 ㅎ 아니 조금 내렸나 근데 거의 뭐 부슬비 처럼 내려서 내리는지도 몰랐어요 ㅎ 그리고 오늘 바로 오늘 손흥민선수가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프리미어리그 1위팀인 맨체스터 시티를 격파하는데 일조를 했답니다 시즌 18호골이자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결승골을 넣었어요 흑흑 아침에 일어나서 득점장면을 보면서 출근을 하는데 욀케 기쁘고 좋은지 우리 흥민선수 완전 대박이었어요 ㅎㅎ 이런 맛에 사나봅니다 온몸의 아드레날린이 마구 마구 분비 되는것 같았어요 ㅎㅎ 너무 기쁘더라구요 만약 2차전에서 득점하고 승리하면 바로 이제 챔피언스리그 4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거 잘하면 우승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너무 기분이 좋아서 하늘을 날아다니는것 같아요 아 이 표현은 조금 msg를 첨가했네요 그정도로 기분이 좋다 이말입니다 ㅎㅎ 정말 이번시즌 20골을 넘게 넣으려나 봅니다 ㅎㅎ 이러다가 흥민선수 정말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것 아니겠죠 ㅎㅎ 레알 가면 정말 기분 좋을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오전 한때 비가오는곳이 있겠으면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 와서 그런지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야호 날이 조금 쌀쌀하긴 하지만 공기가 좋아서 너무 좋으네요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3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4월 1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3일자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올드 타운 로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썬플라워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세븐 링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와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할시의 위드 아웃 미 가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카디비와 브루노마스의 플리즈 미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가이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조나스 브라더스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마쉬멜로의 해피어가 9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10위는요 제이 콜의 미들 차일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 드렸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3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차트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