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헬보이 리부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날 이기도 합니다 독립운동 하셨던 분들 정말 대단하셨던것 같아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칡흑같은 상황에서 끝까지 자주 독립을 외치셨으니까요 저 같으면 못할것 같아요ㅠ.ㅠ 어후 어떻게 아무것도 보이지 않은 상황에서 목숨을 초개같이 던지 셨는지 그래서 더 대우를 받으셔야 된다고 봅니다 이분들의 발걸음이 후세에 길이 남아 다시 이같은 상황이 돌아온다면 우리 모두가 이분들처럼은 못하더라도 나라를 위해서 헌신을 해야한다고 말이지요 아 그리고 오늘 아침도 좀 쌀쌀하더라구요 그리고 어제 acl보신분 계신가요 저는 후반전부터 보기 시작한것 같아요 대구와 산프레체 히로시마전이요 와 진짜 대구가 힘을 못쓰더라구요 상대방 팀에서 아주 그냥 제데로 연구하고 나온것 같더라구요 ㅎㅎ그래도 처음에 패널만 안먹었으면 이렇게 무너지지 않았을텐데 첫골이 정말 아쉬워요 대구선수들 멘탈이 제데로 나간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대구팀이 선수층이 얇아서요 리그랑 acl를 같이 돌리기가 조금 버거웠던것 같아요 선수들이 몸이 상당히 무거워 보이더라구요 대구는 지난 경기인 성남전에서부터 조금 선수들이 지쳐보이더라구요 상당히 아쉬워요 ㅠ.ㅠ 내심 대구를 응원하고 있었는데 말이지요 하지만 뭐 다음경기에서 잘하면 되죠 뭐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볻로고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조금 흐리다가 오후부터 맑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1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부터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미세먼지와 같이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에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오늘도 일교차가 많이 나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조심하시구요 그리고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시구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헬보이 리부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헬보이 리부트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헬보이는여 리메이크 아닌 새로운 이야기로 전개가 되는 리부트 라고 합니다 2019년 헬보이를 보고 오신분들은 다들 극찬을 아끼시지 않으시더라구요 정말 최고 라고 합니다ㅎㅎ 근데 조금 잔인하데요 근데 저는 이런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꼭 보도록 하겠습니

다 ㅎ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R등급 영화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ㅎㅎ 필히 보고 와야겠쬬 ㅎㅎ 재미지겠다 ㅎㅎ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ost역시 정말 좋다고 합니다 영화에 감칠맛을 더해준다고 한다나 뭐라나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께 영화 헬보이 ost를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리고 리부트된 헬보이는 어떤 영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헬보이 자신이 소속된 비피알디의 임무로 영국의 한 비밀 단체의 괴수 사냥을 도우러 갔지만 되려 공격을 당하고 곧 영국에서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서기 517년 아서왕에게 패하고 몸이 6조각이 나뉘어 봉인된 블러드퀸을 다시 부활시켜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초자연적 빌런들에 의해 영국은 물론 전세계가 위험에 바지게 된다 헬보이는 이들에 맞서 인류를 위험으로부터 구해야만 하는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데이빗 하버,밀라 요보비치,이안 맥쉐인,대니얼 대 킴,사샤 레인

 

영화 헬보이 리부트 ost 노래재생순서

 

0:00:00 Big Red
0:05:29 Psychic Migraine
0:09:27 Gruagach
0:11:20 You Call Us Monsters
0:14:46 Baba Yaga
0:18:15 A New Eden
0:24:03 Destroyer of All Things
0:28:37 Cathedral Fight
0:36:09 Anung Un Rama
0:38:26 This Isn't You
0:43:01 Hellboy
0:44:28 Rock Me Like a Hurricane (Spanish Version)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헬보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