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어비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주말입니다 ㅎㅎ 요즘들어 해가 일찍 뜨는것 같아요 ㅎ 이제 여름이 성큼 다가와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에휴 이제 진짜 더워 더워 하겠네요 올해 여름은 또 얼마나 더울까 윽 끔찍하네요 다행이 겨울에 덥지 않아서 올 여름은 그다지 덥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던데 제발 예상이 맞기를 흑흑 아 그리고 어제 주말에 비가 많이 온다고 했잖아요 그런데 토요일은 빼고 일요일부터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다행이 오늘은 등산을 가도 될것 같아요 ㅎㅎ 너무 좋으네요 ㅎㅎ 그리고 케이리그 경기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ㅎ 너무 좋으네요 ㅎㅎ 이번주는 케이리그는 또 어떤 드라마를 써나갈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고 되네요 ㅎㅎ 근데 요즘 이강인선수가 팀에서 거의 출전을 못하고 있는데요 걱정이네요 뉴스에 들리기로는 유벤투스에서 이강인선수를 영입하려고 한다고 하던데요 근데 이거 김치국물 드링킹하는건지 모르겠는데요 발렌시아에서도 기회가 없어서 못나오는데요 그보다 더 큰 팀인 유벤투스에가면 자리가 있을까요 아니면 영입후 하위팀으로 임대를 보내려고 하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ㅎ 그리고 오늘 프리미어리그 손흥민선수의 팀이 리그 경기가 있는날 입니다 오늘 경기하는 팀이 하위 팀이라고 오늘 해트트릭하면 좋겠네요 ㅎㅎ 그러면 바로 시즌 21골 행복회로 돌려봅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하네요 오늘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가 심하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외출하시구요 마스크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여러분 사랑합니다^^

 

드라마 어비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월화 드라마 어비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제작은 네오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첫방은요 2019년 5월 6일 저녁 9시 30에 첫방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장르는요 비주얼 반전 판타지 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박보영 안효섭 이성재씨등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박보영씨와 이성재씨의 연기가 기대되네요 ㅎ 이성재씨는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나오는것 같은데 아닌가요 오랜만에 이성재씨 연기를 보게되어서 정말 좋으네요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정말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은데요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송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어비스는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보영 안효섭 이성재 이시언 한소희 권수현 윤유선 이철민 안세하 박성연 김사랑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ost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어비스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어비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