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7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근데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미세먼지도 요즘 심했는데 비가와서 좋으네요 ㅎ 이제 여름이 성큼 다가왔죠 어휴 이제 정말 더워 더워 할 날만 남았어요 엇그제는 기온이 30도가 넘었는데요 올 여름 아주 기대가 되네요 ㅎㅎ 벌써부터 이리 더우니 원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챔피언스리그 보신분 게시나요 저는 어제 전반은 못보구요 후반만 보았어요 대구랑 일본팀이랑 하던데요 대구가 선제골을 허용하고 동점골 넣으려고 무진장 애를 썼는데요 아쉽게 지고 말았네요 어휴 어제 비까지 왔는데 대구선수들 정말 고생 많았어요 승리했으면 정말 좋았을 뻔 했는데 아쉽게 되어 버렸네요 그리고 울산은 비겨서 다음 경기를 봐야 16강에 들 수 있나 없나 알 수 있을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남과 전북의 아시안챔피언스리그가 오늘 있다고 하네요 두팀다 꼭 승리했으면 좋겠어요 무 전북은 안봐도 승리할것 같은데요 경남이 왠지 불안 불안하네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지 않나요 저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다수 이실것 같아요 ㅎ 에이 진짜 어제 대구경기는 정말 아쉬웠어요 이겼어야 할경기 인데 에휴 정말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리그에서는 거의 무쌍을 찍는 대구인데 국제대회가 처음이라서 그런가요 에잇 다음경기에는 다 이겨버려랏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오는 관계로다가 전국이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서울과 인천은 오전만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모두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7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4월 24일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7일자 이번주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주차에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핫100 상위권에 들었습니다 ㅎㅎ 그럼 1위는요 릴 나스의 올드 타운 로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와우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선 플라워가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세븐링스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할시의 위드아웃 미가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조나스 브라더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샘스미스의 댄싱 위드 어 스트레인저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방탄소년단의 작은것들을 위한 시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 가이가 9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10위는요 카르디 비의 플리즈 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7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