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에브리원 ㅎㅎ 아 아아아아아아ㅏ아앙 안돼 ㅎㅎ 하루 쉬고나니까 더 출근하기가 싫으네요 아 직장 가기 싫어 하지만 이미저는 새벽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벌써 직장에와있답니다 ㅎㅎ 어제 정말 좋았답니다 날이 욀케 좋았는지 모르겠어요 산에가니 산에 새소리 개구리소리 그리고 꽃들 정말 완전 힐링하고 왔어요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정상에 올랐는데요 와 진짜 너무 좋은것 있쬬 가슴이 뻥 뚤리는것 같고 스트레스가 한방에 쏴악 ㅎㅎ 정말 좋았어요 아 그래서 그런지 오늘 출근할때 조금 힘이 들었찌만 그래도 월요일보다는 조금 나았답니다 아 너무 좋아요 이번주 주말에도 비소식이 없다면 또 다녀 오려구요^^ 그리고 정상에서 소리를 한번 지르려고 했는데요 어유 사람이 욀케 많은지 소리지르다가 챙피당할까봐 소리는 지르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산중턱에 저수지가 있는데요 저수지에 자라가 머리를 살짝 들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산에 오를적에 다람쥐랑 청설모도 보았어요 너무 기분좋은 하루 였답니다 아 그런데 쉬는날이지만 케이리그가 하지 않아서 조금아쉬웠답니다 에휴 이런날 케이리그좀하지 아 그리고 오늘 스포츠 뉴스를 보니 호날두 주니어가 u9에서 득점왕과 mvp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35경기 56골 24어시스트라고 하던가요 역시 피는 속이 못하나 봅니다 어려서 키는 조금 작아 보이지만요 나중에 아버지처럼 피치컬도 성장하면 대박 선수가 될것 같아요 ㅎ 또 다시 호날두의 시대의 재림이 기다려 집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4도이구요 최저기온은요 영상 10도라고 합니다 어우 오늘도 일교차가 너무크네요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시지 않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구이 나쁨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꼭 마스크 챙기셔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뽀통령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이제 몇일 후면 어린이 날이잖아요 자녀들과 영화관에 가서 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ㅎㅎ 현재 영화순위 2위에 랭크 되어있답니다 ㅎㅎ 아가들의 어벤져스 뽀로로 아입니까 ㅎㅎ 전문가 평점도 좋고 자녀들과 보고 오시면 딱 좋을것 같네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뽀로로 ost 노래를 들려드리려고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그럼 뽀로로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이번 극장판은 어떤 내용인지 소개해 드리도로고 하겠습니다

 

줄거리

떠나자 보물섬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의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쳐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은 우연히 손에 넣은 지도를 따라 신비의 보물섬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사라진 실버 선장을 만나 비밀을 간직한 보물섬의 수수께기를 푸러내지만 악당 블랙 선장의 보물섬의 괴물로 인해 위기에 빠지는데 과연 뽀로로와 친구들은 전설의 보물섬을 찾을 수 있을까 라고 합니다

 

*혹시 그럴일은 없지만 ost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