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스달 연대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아아아 아 연휴가 끝이나고 다시 출근을 했답니다 흑흑 아 싫다 진짜 흑흑 에휴 그래도 이번주는 주 4일 바께 일하지 않으니까 그나마 위안이 되네요 ㅎㅎ 근데 이번주는 월요병이 아니라 화요병이 생겨버렸네요 ㅎㅎ 아니 일할때는 그렇게 시간이 안가더니 쉴때는 아주그냥 빛의 속도로 시간이 지나버려요 어휴진짜 매번 돌아오는 평일이지만 적응이 안되네요 아 그리고 어제는 또 등산을 하고 왔답니다 ㅎㅎ 와 너무 좋더라구요 날도 그다지 춥지도 않고 그리고 덥지도 않구요 바람도 살랑살랑 부니 아주 그냥 최적의 날씨였어요 그리고 미세먼지도 없었던것 같아요 제가 사는 지역이 다른곳과 달라서 그런건지 정말  좋았답니다 아 그리고 이제 얼마 있으면 부처님 오신날인데요 왜 대체 휴무일이 없는거죠 아 정말 안따깝습니다 이런날 더 쉬게 해주어야 하는데 말이지요 안그런가요 여러분 저와 생각이 같으신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정말 아쉽네요 아 그리고 오늘은 아시안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베이징과 전북이 맞붙구요 울산과 시드니의 경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남과 산둥 또 대구와 멜버른의 경기도 있다고 합니다 경기 시작시간은 7시부터 9시까지 있네요 오늘은 우리 케이리그의 저력을 보여주는 날입니다 모두 승리하여서 아시아의 자존심인 케이리그가 어떤 리그인지 타리드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요 영상 2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9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최고 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올랐는데요 최저 기온이 어제보다 낮네요 외출시에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이런날이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이걸랑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에 대해서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역시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 마스크는 안챙기셔도 될것 같으네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아스달 연대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대작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ost 노래모음입니다 어디서 듣기로는 드라마 제작비용이 수백억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제작사가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의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총력을 기울여서 제작을 했다고 하니까요 아마 제대로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근데 단지 드라마의 내용이 ㅎㅎ 아시죠 ㅎㅎ 근데 드라마가 방영이 되어 봐야 알겠는데요 드라마의 내용이 영 ㅎ 듣기로는 드라마 왕좌의 게임을 모티부로 삼았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티저에 나오는 장동건씨가 존스노우 필이 나는것 같네요 아 그리고 드라마 주인공으로 장동건씨 송중기씨 김지원씨 김옥빈씨 등 초호화 캐스팅입니다 배우들을 볼때에 아주 많이 기대가 되는데요 어찌 첫방을 봐야 알겠지요 여튼 기대가 되는것은 사실입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여 ost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글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조성하 박병은 유태오 고보결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ost는 계속 초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