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법남녀 시즌2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아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ㅎ 너무 너무 좋으네요 ㅎㅎ 아 근데 엉제 a형간염 예방주사를 맞았더니 왼쪽팔이 조금 뭐라고 해야하나 얼얼하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기운도 조금 없는것 같고 그래요 의사 선생님이 6개월에서 1년뒤에 2차접종을 하러 다시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여러분도 언능 a형간염 예방주사 맞으시기 바랍니다 주사를 맞고나니 이제 a형간염에 걱정이 덜 되네요 ㅎㅎ 그리고 주사가 쪼매 아프더라구요 겁나시죠 농담입니다 ㅎㅎ 하나도 안아파요 근데 주사 맞을때 약간 뻐근하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주사 맞기전에 의사선생님께 선생님 주사 아프나요 물어 보고 맞았는데요 선생님이 아프지 않게 잘 놓아 드릴께요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주사바늘이 들어 오는지도 모르게 주사를 다 맞았답니다 ㅎㅎ 아 아직도 지금 타이핑 하는데 왼쪽 팔이 뻐근해요 흑흑 그리고 어제인가 그제인가 아시안챔피언스리그 경기 있었죠 대구가 글쎄 멜버른인가 를 4:0으로 이겼답니다 ㅎㅎ 여러분 우리 케이리그가 이렇게 대단합니다 와 경기 후반부터 보았는데요 어우 평일인데도 관중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ㅎㅎ 대구는 완전 이번시즌 흥행 대 성공이에요 새 구장도 짓고 정말 최고의 시즌을 달리고 있답니다 앞으로 대구같은 팀들이 잘 나갔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여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여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한때 나쁨이었다가 오후에는 보통으로 좋아진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검법남녀 시즌2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ost 노래모음입니다 시즌1에서 대단한 인기를 얻었던 검법남녀가 시즌2로 다시금 안방극장에 찾아왔습니다 이번 작품도 전작과 동일하게 배우들이 같으네요 특히 정재영씨 이번 시즌2에서도 열연 보여주실것 같아요 ㅎ 그래서 더 기대가 되는것 같아요 ㅎ 이번 시즌2도 꼭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네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ost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려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역시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범죄는 진화했고 공조는 진보했다 까칠법의학자 열혈신참검사 베테랑검사의 돌아온 리얼공조 검법남녀 시즌2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 노민우 강승현 주진모 송영규 고규필 노수산나 안석환 박준규 박희진 김영웅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있찌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