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 아 이 얼마나 기다려 왔던 주말인지 매번 토요일만 돌아오면 얼굴에 미소가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일주일중에 금요일 저녁하고 토요일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ㅎㅎ 아 진짜 너무 좋다 오늘은 영화를 보려구요 그리고 저녁에 케이리그 서울 대구전을 보면 딱 이겠네요 ㅎㅎ 이런세 소확행인것 같아요 ㅎㅎ 아 너무너무 좋다 ㅎ 아 그리고 이제 유럽리그도 막바지네요 챔피언스리그도 이제 결승만 남았구요 아 그리고 이번시즌은 프리미어리그가 유럽최고의 리그로 발돗음 한 시즌인것 같아요 작년만해도 프리메라리가가 최고의 리그 였는데요 이제는 뭐 유로파리그니 챔피언스리그니 모두 프리미어리그 팀을이 싹쓸이 해부렀당께요 ㅎㅎ 이제 나이가 들어서 새벽에 경기를 보지는 못하지만 우리선수가 있는 팀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뛰는 것을 박지성선수 이후로 또 보게 되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박지성선수가 예전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뛸때 얼마나 가슴이 두근두근 거렸는지 몰라요 와 결승에서 챔피언스리그 오프닝 테마곡 듣는데 와 진짜 정말 짜릿했답니다 그때는 진짜 나이가 어려서 새벽에 경기를 보아도 그 다음날도 거뜬했는데요 이제는 몸이 말을 듣지 않네요 ㅎㅎ 흑흑 ㅠ.ㅠ 하지만 이번에는 한번 새벽에 도전 해볼까요 ㅎㅎ 그래요 한번 도전 해볼랍니다 시간은 6월 2일 일요일 새벽 4시이네요 ㅎ 도전!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도 일교차가 크네용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까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볼까요 오늘 전국미세먼진농도는요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세용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용^^~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노래모음입니다 제목이 특이한데요 장르는 로맨스라고 합니다 검색어 얘기 나오는것 보니까 웹상에서 일어나는 로맨스 같은데요 새롭네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임수정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와우 임수정씨 정말 오랜만에 보는것 같네요 드라마에서 못본지 몇년 된것 같은데요 그렇죠 제말이 맞죠 여튼 임수정씨 연기정말 좋아하는데 이 드라마를 빌어서 임수정씨의 연기를 보게되어서 정말 좋으네요 아 그리고 먼저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아직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지승현 이재욱 권해효 유서진 예수정 하승리 우지현 오아연 송지호 변우석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즐겁게 들어 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