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양의 계절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에브리원 ㅎㅎ 안녕하세요 ㅋ 어제한 제 농담은 쪼매 재미나셨었나요 ㅎㅎ 뭐라구요 농담이 아닌거 아니냐구요 설마요 설마 일년 365일 하루에 20시간 일했으면 좋겠다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ㅎㅎ 아 그나 저나 우울한 월요일도 지나가고 화요일이 왔네요 이제 오늘 빼고 3일만 빼면 바로 주말 시작입니다 ㅎㅎ 아 빨리왔으면 좋겠다 주말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모든 사람들이 다 그럴것 같아요 이제 아카시아 나무에 꽃도 다지고 이제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드는것 같아요 이 더위 어찌 버터야 할지 걱정이네요 그리고 좀전에 코털이 삐져 나와서 바로 손가락으로 뽑아버렸네요 근데 근데 이럴수가 코털이 하얀 코털이 나왔어요 흑흑 이럴수가 이럴수가 충격받아부렀네요 ㅎㅎ 머리에는 흰머리가 조금씩 나느것은 보았는데 코털이 하얀색이 나오다니 아 ㅎㅎ 죄송합니다 아침부터 더럽다구요 알겠습니다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근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일주일중에 화요일이 제일 시간이 느리게 가는것 같아요 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빨리 보고 싶네요 손흥민선수가 득점을하고 토트넘을 사상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견인할 수 있을까요 힘든건 알지만 그래도 모르는것 아니겠어요 그리고 이영표 전 해설위원이 아주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는 말씀을 해주셨죠 제발 제발 손흥민 우승 가즈아~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도 조금 쌀쌀하네요 그리고 일교차도 조금 나구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마스크 챙기시지 않으셔도 될것 같네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태양의 계절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의 새 저녁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입니다 근데 오해하실것 같아 말씀드리는데요 이 드라마는 예전에 대 히트를 쳤던 송해교 송중기 주연의 태양의 후예라는 드라마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드라마입니다 뭐 다 아시겠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서 말씀드리는거에요 ㅎㅎ 그리고 주연으로는 오창석 윤소이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 배우는 연기다로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데요 이제 신인배우들이 점차 안방극장으로 들어오네용 ㅎ 이번 태양의 계절 드라마로 자리를 잡을지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 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드라마 ost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렀나 이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

 

출연배우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황범식 정한용 최정우 이덕희 이상숙 김나운 유태웅 지찬 김주리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