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5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아 어제랑 그제 아침은 조금 쌀쌀했는데요 오늘은 조금 포근한것 같네요 바람이 안불어서 그런가요 ㅎㅎ 여튼 날도 좋고 기분도 좋으네요 ㅎ 그리고 오늘은 벌써 5월 22일 이제 이번주랑 다음주만 지나면 5월인 가족의 달도 다 지나네요 아 그리고 이제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고 있네요 에휴 다행이 올해는 에어컨을 사놓아서 다행입니다 근데 여름엔 모기때문에 걱정이네요 여름엔 더위와 벌래 쌍으로 힘들게 하니 원 에휴 지금 생각하면 겨울이 나은가요 아니다 겨울은 또 감기 독감등이 또 문제내요 ㅎ 아주 그냥 겨울 여름 두 계절이 사람을 잡네요 잡아 ㅎㅎ 아 근데 아침부터 설사가 흑흑 어제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었떠니 바로 탈이나네요 ㅠ.ㅠ 아 기운이 없네요 하도 쏟았더니 말이지요 그래도 다행이 지사제가 있어서 먹고 나왔더니 더이상 설사는 하지 않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었죠 울산은 이미 16강에 친출해서 그다지 부담없이 경기에 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기는 상하이상강에 패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뭐 이미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는데 무리할 필요 있겠어요 그리고 전북은 부리람과 비겼다고 합니다 전북역시도 다음라운드에 진출이 확정되어서 무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 이번주는 정말 시간이 안가네요 이제사 수요일이라니 말이지요 ㅎㅎ 근데 또 몇일 있으면 아 시간 참 빨리갔구나 하겠죠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 최저 기온은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일부지역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일교차가 크니까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도 여러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5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5월 22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5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올드 타운 로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에드쉐런의 아돈케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조나스 브라더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 가이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와우가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썬플라워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샘스미스의 댄싱 위드 아 스트레인저가 7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8위는요 타일러 스위프트의 미가 8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9위는요 칼리드의 토크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할시의 위드 아웃 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5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