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선생존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이제 불금이 하루앞두고 있네요 ㅎㅎㅎ 이번주도 이렇게 지나가나 봅니다 아 어제만해도 아 욀케 시간이 안가는거야 했는데요 또 오늘이 되니까 그리고 불금이 다가오니까 뭐 이번주도 다갔고 이제 주말이 와서 조금 기분이 한결 나으네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좋으네요 아 그리고 이제 동네어귀에 아카시아꽃도 다 졌네요 지난주만해도 아카시아 꽃향기를 맞으며 출근을 할때 너무 기분이 좋았거든요 물론 월요일은 빼구요 월요일은 아무리 뭐가 좋아도 기분이 다운되더라구요 ㅎㅎ 에휴 사는게 뭔지 항상 그런것 같아요 잎에 풀칠하는게 욀케 힘든건지 꼭 쉬고 싶을때는 일해야 하고 아 할것도 업고 직장이나 나갔으면 좋게다는 마음은 전혀 생각지 않습니다 오직 쉬고싶아 아무것도 하고 싶지않다는 생각만 나네요 ㅎㅎ 예전 무한도전에서 박명수형님이 제일 하고 싶은게 무어냐고 물어보니까 아무것도 않하고 싶다는 말씀을 하셨죠 정말 그런것 같아요 정말 아무것도 안했으면 좋겠어요 놀고만 싶어요 ㅎㅎ 진짜 그런데 그런일들은 있을 수가 없겠쬬 아 오늘도 새벽에 눈을 뜨는데요 아 이럴수가 벌써 아침이라니 했다니까요 진짜 어휴 싫다 싫어 아 진짜 싫다 ㅎㅎ 일하기 싫다 ㅎㅎ 죄송합니다 그냥 아침에 넋두리한번 해보았어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 챔피언스리고 경기가 있었죠 우리 나라에서는 케이리그의 대구와 경남이 경기를 치루었는데요 두팀다 모두 아시안챔피언스리그에서 떨어지고 말았어요 흑흑 대구는 경기 초반에서 부터 밀어 부쳤는데요 흑흑 대구선수의 자책골로 한골을 내어주고 결국엔 지고 말았어요 흑흑 너무 슬펐어요 그리고 경남은 승리를 하였지만 킹우의수에서 져서 탈락하고 말았답니다 정말 기분이 다운되는 소식이죠 흑흑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5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 일교차가 15도이상 벌어졌네요 ㅎㅎ 대단해요 오늘도 오전과 저녁에는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래야 감기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조선생존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조선생존기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조선생존기는 판타지적 요소가 감희된 드라마인것 같아요 그래서 재미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강지환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강지환씨의 연기력은 뭐 다들 아시죠 검증받은 연기력의 주인공이죠 그래서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야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은 제말이 거짓이 아니란거 잘 아시죠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가난하지만 단 한 가지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이 있는 2019년의 청춘 한정록과 사람대접 못 받는 천출이자 애초에 가진게 없어 잃을 것도 없는 1562년의 청춘 임꺽정이 만나 펼치는 유쾌한 활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강지환 경수진 송원석 박세완 이재윤 이경진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조선생존기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조선생존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