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 의뢰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래 빌보드 핫100을 소개해 드리는 날인데요 오늘 빌보드 사이트에 가보니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오늘 쉬는날인가 봅니다 아무 내일이나 모레쯤 업데이트가 될것 같네요 업데이트 되자마자 바로 올릴터이니까요 기다려 주세용 그리고 오늘은 수요일이자 음력으로 4월 25일 저의 생일입니다 ㅎㅎ 생일축하해주세용 ㅎ 항상 생일이 되면 아버지 어머니가 생각이 나요 없는 형편에 저희를 낳아 키워 주시느라 얼마나 고생을 하신지 몰라요 정말 부모님께서는 젊은 시절 저희 때문에 힘드신줄 모르고 생활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ㅎ 정말 감사하요 정말 세상에 태어난게 정말 큰 복인것 같아요 부모님이 계시지 않으셨다면 이 좋은 세상 구경한번 못해 보았을 터이니까요 단지 부모님께 죄송한것은 제가 몸이 아파서 항상 걱정만 끼쳐 드린다는것이에요 그래서 여건이 되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부모님께 효도를 다하려고 해요 정말 티비에 보면 나쁜 부모들도 많은데 저는 정말 저희 형제들을 사랑으로 길러주신것에 항상 감사를 합니다 예전부터 부모님이 맛있는것 있으면 부모님 입보다 저희 입에 먼저 넣어 주셨거든요 항상 말씀하시는게 저희들 먹는것을 보면 그렇게 행복하실 수 가 없다고 하십니다 지금도 그러셔요 ㅎㅎ 어머니 아버지 사랑해요 그리고 항상 막둥이 걱정해주는 형 누나들 사랑해~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아니 오늘 새벽에 남아공과 u20 월드컵에서 우리나라가 1대0 으로 승리를 하였답니다 ㅎㅎ 뉴스를 보니 힘든경기  였다고 합니다 수비가 좋지 못했지만 골기퍼선수가 선방을 해서 승리를 쟁취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이번 승리로 다음 라운드까지 안정적으로 나아갈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서울대 성남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서울이 성남을 3:1로 격파 했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응원하는 서울이 승리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경기는 하이라이트로만 보았는데요 골 하나하나가 순도가 높더라구요 특히 수비수에서 공격수로 포변한 박동진선수 슛파워가 와우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오스마르선수의 서울 복귀골이 어제 나왔습니다 그리고 페시치선수 시즌 7호골을 넣어서 전북의 김신욱선수와 동률이 되어서 현제 득점순위 1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ㅎㅎ 페시치선수 이제 완전이 팀에 적응을해서요 완전 날아 다니더라구요 ㅎㅎ 하이라이트지만 정말 꿀재미였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도 일교차가 많이 나네요 오늘 아침 저녁에 외출시에는요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하세요 요즘 감기가 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마스크 챙기시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어린 의뢰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어린 의뢰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는 아동학대를 담은 영화라고 합니다 아 요즘 아이들에게 학대를 하는 부모들의 얘기가 티비에서 많이 나오고 특히 아이들에게 밥도 주지않고 그리고 또 죽음에 이르게 까지 한다는 부모들이 있다고 합니다 정말 보통 가정이라면 생각도 하지 못할 일들이 자행되고 있다고 해요 제가 어렸을때만해도 이런 사건들이 별루 없었던것 같은데요 자꾸 세상이 각박해지니 이런 사건이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아이들을 키우는데 있어서 부모님들의 전적인 희생을 많이 하신 반면에 요즘에는 아이들보다 부모들의 삶이 우선시 되는 세상인것 같아요 아이를 키울 여건이 되지 않으면 낳지 않으시는게 좋은것 같아요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 희생하지 않고 여건이 안된다면 낳지 않으시는게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낳으시게 된다면 정말 사랑으로 키우셔야죠 우리네 부모님들이 우리에게 하신것 처럼요 그럼 대충 어떤 영화인지 감이 오셨겠지만 다시 한번 어떤 영화인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당신에게 찾아온 뜨거운 질문 당신은 이 아이를 외면하시겠습니까 인생최대목표는 오직 성공뿐인 변호사 정엽 주면에 무관심한 그에게 다빈과 민준 남매가 자꾸 귀찮게 얽힌다 오랬동안 기다렸던 대형 로펌 합격 소식을 듣게 된 정엽은 믿을 수 없는 사실을 알게 된다 10살 소녀 다빈이 7살 남동생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자백 뒤늦게 미안함을 느낀 정엽은 자신의 모든것을 걸고 다빈 엄마 지숙에게 숨겨진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데

 

출연배우

이동휘 유선 최명민 이주원 고수희

 

영화 어린 의뢰인 ost 노래재생순서

 

1 인트로
2 우리집
3 잘못
4 오고 또 오고
5 동물원
6 도와주세요
7 좋은 사람
8 아무도
9 후회
10 내 동생
11 제발
12 야광별
13 너에게 갈게
14 미안해
15 귀를 막아도
16 찾아야한다
17 아무 말도
18 나쁜 사람
19 말해줄 수 있나요
20 증언
21 엄마
22 고마워요

 

그럼 영화 어린 의뢰인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