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휴 진짜 힘드네요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아후 진짜 하지만 3일 후면 현충일이지요 주중에 또 쉬는날이 들어 있습니다 ㅎㅎ 월요일이라 기분이 다운되었지만 그래도 쉬는날이 들어 있어서 그나마 지난주보다 나으네요 ㅎㅎ 아 그리고 토요일날 기생충 영화 보았는데요 되게 재미있었어요 ㅎㅎ 근데 애매모호한 부분이 있어서 한번 더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디브이디로 나오면 소장할 생각이에요 제가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국내 영화 디비이디는요 올드보이 살인에 추억 친절한 금자씨 그리고 기생충이 될것 같아요 정말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보세용 ㅎ 아 그리고 일요일날 새벽에 일어나사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보았는데요 아오 진짜 케인 알리 존못들 진짜 우리 빛흥민만 공격하느라 뺑이 쳤어요 케인이랑 알리 못해도 너무 못했어요 저는 제 욕심이지만요 팀 뎁스가 조금 좋은 빅클럽으로 이적을 햇으면 좋겠어요 토트넘 이번에도 선수영입 없으면 답이 없어요 진짜 그나마 고무적인것은 우리 월클 손흥민선수가 결승전에서 가장 돗보이는 선수가 되었다는것이죠 ㅎㅎ 보신분들은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실거에요 ㅎㅎ 토트넘이 지긴했지만 손흥민선수 플레이를 보아서 정말 좋았답니다 그리고 케이리그 서울경기  보았는데요 와 박주영선수가 1골 1도움을 해서 서울에게 승리를 안겨 주었답니다 박주영선수 부상투혼까지 발휘하면서 팀을 멱살잡고 승리로 이끌었어요 ㅎㅎ 케이리그도 너무 재미났어요 이번 주말은 그래도 알차게 보냈네요 ㅎㅎ 그리고 다음주 금요일에는 또 축구국가대표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ㅎ호주와의 평가전에 예정되어 잇는데요 기대가 되네용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빨리 금요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우리 국대 승리 가즈아~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와우 온르도 일교차가 무자게 나네요 아침 저녁으로 외출하신느 분들은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2019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여러분들도 잘 하시죠 저의 블로그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6월 3일 오늘자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이하이의 누구 업소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앤 마리의 2002가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마지막 말은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 가이가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가 7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8위는요 트와이스의 팬시가 8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9위는요 박효신의 굿바이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장범준의 노래방에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9년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6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순위 멜론차트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