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에브리원 ㅎ ㅎ 아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이네용 ㅎ 어제 오전에는 정말 시간이 안가더니 자고 일어나니 화요일이네용 ㅎㅎ 그리고 벌써 6월 4일입니다 ㅎㅎ 이번달도 빨리가겠죠ㅎㅎ 그리고 쉬는날이 앞으로 2틀남았습니다 ㅎㅎ 이제 내일 하루만지나면 야호 ㅎㅎ 아 어제는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질뻔했어요 ㅎㅎ 다행이 떨어질랑 말랑하다가 먼가 아래가 훤한느낌이 나서 일어 났답니다 ㅎㅎ 그리고 새벽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씻고 바로 버스를 타고 직장에 도착했답니다 근데 새벽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탔더라구요 매번 느끼지만 사람들이 참 열심이 사는구나라는것을 또한번 다시 느끼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직장에 도착하자 마자 바로 커피한잔타서 마시면서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ㅎ 행복이 뭐 있나요 이런게 소확행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리고 이번주 금요일날 휴가 내시는 분들이 많이 게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냥 일하러 나오려구요 ㅎ 이번에 휴가내면 바로 내리 4일 쉬는건데 말이지요 ㅎ 그쵸 그래서 여행많이 가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뭐 같이 여행갈 여친이 있나 뭐가 있나 그냥 일이나 해야죠 뭐 ㅎㅎ 근데 결혼하신분들이 저보고 절대 결혼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혼자가 편하다고 하시네요 뭐라더라 여친이 집에를 안간다나 뭐라나 ㅎㅎㅎㅎㅎ 본가 신경쓰랴 처가 신경쓰랴 아휴 그리고 마누라 등살에 기도 못펴고 사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애라도 하나 나면 아주그냥 전쟁이 그런 전쟁이 없데요 하루에 서너시간 자면 많이 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휴 저는 여친도 없지만 그렇게 고생을 해가면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기가 겁이 나네요 그냥 혼자 사는게 맘이 편한것 같아요 결혼해서 아이를 나아 보았자 자식으 나중에 부모를 모시는것도 아니고 말이지요 둘중에 하나가 먼저 가면 바로 독건노인 당첨아니겠어요 그런 아픔을 격느니 그냥 혼자 사려구요 이번생에는 부모님께 효도하면서 살려구요 저같은 자식이라도 하나 있어야 되지 않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곳에 따라 나쁨인곳도 있지만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노래모음입니다 새로운 가왕이 벌써 103대 가왕이라고 합니다 ㅎㅎ 나이팅게일이 걸리버를 꺽어버리고 바로 가왕에 등극했답니다 그리고 걸리버는 누구였냐면요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씨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새가왕이 누구인지 예측을 했는데요 이보람씨라는 설이 있네요 ㅎㅎ 여튼 나이팅게일 노래 장난 아니게 쥑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여러분들도 함 들어 보시라고 이렇게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들어 보셔용^^

 

*복면가왕 나이팅게일의 노래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나이팅게일의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