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8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네요 그리고 내일은 휴일입니다 야호 ㅎㅎ 오늘이 불금같네요 ㅎㅎ 너무 좋으네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히히 근데 어제 어후 욀케 더운건지 완전 한여름인줄 알았어요 점심먹으로 밖에 나가는데요 어후 이건 완전 한증막인것 있죠 너무 더웠어요 아니 기상청에서 올여름은 그렇게 덥지 않을거라고 했는데 6월 초인데 이렇게 더운거 보니 한여름에는 안봐도 비디오처럼 더울것 같은데 외 매번 기상충은 예보가 틀린건지 모르겠네요 진짜 누구 말데로 기상청이 아니라 구라청이라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 매번 한번도 맞춘적이 없어요 지난 겨울에도 많이 추울거라고 하더니만 춥기는 개뿔 에휴 진짜 하여간 문제에요 문제 이럴거면 기사청이 왜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냥 미국 기상청 데이터를 뽑아다가 예보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차라리 그쪽은 장비라도 좋을테니까요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일어나서 스포츠 뉴스를 보는데요 와 우리나라가 한일전에서 승리를 했다고 합니다 ㅎㅎ 특히 골기퍼선수가 정말 잘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강인선수 일본선수들 어그로를 잘 끌어주었다고 합니다 ㅎㅎ 얼마나 뉴스를 보고 신났던지 정말 새벽부터 기분이 업 되었답니다 ㅎㅎ 이제 8상에서 세네갈과 만나게 될것 같은데요 제 생각에는요 많이 힘든경기기 될것 같아요 저 연령층에서의 아프리카선수들은 우리보다 스피드 피치컬 모든면에서 앞도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항간에 나이를 속이고 성인선수가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나라가 꼭 승리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세네갈만 꺽으면 바로 준결승아닙니까 우승 트로피 가즈아~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흐리다가요 오후부터는 전국이 맑아 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최고 기온은요 영상 2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크네요 새벽과 저녁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외출시에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충북과 울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8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겟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6월 5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8일 오늘자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릴 나스 엑스이 올드 타운 로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빌리 아일리쉬의 배드 가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칼리드의 토크가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애드 쉐런의 아돈케어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조나스 브라더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썬플라워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와우가 7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8위는요 샘스미스의 댄싱 위드 아 스트레인저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다베이비의 수지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아바 막스의 스윗 벗 사이코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8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