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0일 지정생존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6일 현충일입니다 우선 순국선열들께 묵념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바로 ㅎㅎ 아휴 저는 어제 아주 그냥 푸욱 잤네요 한 9시간 잤나봐요 근데 날이 너무 더워서 방안도 너무서 자다 깨다 자다 깨다 계속 그랬네요 ㅎㅎ 지금 오전인데요 방안 온도가 29도를 찍고 있습니다 ㅎㅎ 지금 그래서 반팔에 반바지입으면서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ㅎ 원래는 오늘 쉬는 날이니까 포스팅도 쉴까 생각했는데요 그러면 안될것 같아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밤부터 비가 온다고 하던데요 아후 빨리 와서 이 더위좀 식혀 주었으면 좋겠네요 물론 별 피해없이 그냥 온도만 낮추어 주었으면 좋겠어요 너무 더워요 흑흑 근데 이번에 오는 비는 폭풍우를 동반한 비라면서요 어후 비만 오는것은 괜찮은데요 바람까지 부는것은 정말 싫어요 금요일날부터 본격적으로 비가온다고 하던데 이럴줄 알았으면 금요일날도 휴가를 낼걸 그랬어요 ㅎㅎ 근데 휴가 내어 보았자 방구석에만 있을텐데 말이지요 ㅎㅎ 잠은 많이 잤는데 자다 깨다 자다 깨다 해서 피곤하네요 ㅎㅎ 봐서 이따 점심먹고 한숨 더 때려야 겠어요 ㅎㅎ 근데 오늘은 케이리그 안하나 모르겠네요 알아보고 오겠습니다 앗 안한다 에휴 케이리그하면 케이리그라도 볼걸 그랬는데 그냥 조금있다가 동네 뒷산이나 올라야 겠네요 ㅎㅎ 오늘은 산에 올라가서 소리좀 지르고 와야 겠는데요 무슨 소리를 할지 생각중입니다 직장 상사 욕을 할까요 ㅎㅎ 그럼 사람들이 다 처다보겠죠 그냥 야호 하구 와야겠네요 ㅎㅎ 지난번에 제가 허리가 안좋은것 같다고 했잖아요 요즘 허리는 많이 좋아졌답니다 그래도 몇달전에 아예 아프지 않을 때랑은 또 다른것 같아요 에휴 나이 먹는것도 서러운데 몸까지 아프니까 이거 서러워서 못살겠네요 ㅎ 뭐 저보다 더 나이드신 형님 누님들이야 어린것이 누구 앞에서 그런소리를 한다고 하신다면 죄송합니다 당근 형님 누님들보다는 생생하죠 ㅎㅎ

 

그럼 오늘날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저녁 늦게부터는 비가 오기시작하여서 내일 모레까지 비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9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은 일교차가 10도 이내로 좁혀 졌네용 ㅎㅎ 그래도 9도이상 차이나니까요 외출시에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지 않으시게 하세요 저희 직장에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이 게시더라구요 저야 뭐 항상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니까 감기에 덜걸리긴 합니다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광주를 제외한 모든 곳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휴일 잘 보네세요^^~

 

60일 지정생존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60일 지정생존자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요 미드 지정생존자의 리메이크 버전이라고 합니다 저는 미드 지정생존자를 정말 재미지게 보았거든요 여러분들도 원작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아니 원작을 보고 나면 재미가 반감되려나요 여튼 엄청 재미있어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는것 같네요 그리고 주연으로 지진희씨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요 와 드라마와 매치가 아주 잘될것 같아요 또 지진희씨가 연기파 배우 아닙니까 ㅎㅎ 꼭 본방사수 하려구요 미드는 재미있었는데요 한드는 감정이입이 더 잘 되려나요 ㅎㅎ 여튼 기대가 만땅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 출시 되면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기대해 주세용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장관 박무진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지진희 이준혁 허준호 강한나 배종옥 김규리 손석구 최윤영 최재성 이하율 김주헌 공정환 박근록 최진호 성기윤 남우현 이도엽 이무생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ost 가 발매 되었는데오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