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ㅎㅎ 어제 휴일은 잘 보내셨나용 오늘도 쉬시는 분들 계시죠 ㅎ 저는 지금 직장에 나와있답니다 ㅠ.ㅠ 오늘 비도 많이 와서 우산을 쓰고 왔는데도 많이 비에 젖었네요 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오늘 휴가 쓸걸 그랬어요 ㅠ.ㅠ 아 진짜 일하기 싫다 근데 오늘 휴가 쓰신분들이 많으셔서요 한가할것 같아요 이런게 꿀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리고 오늘만 지나면 내일부터 바로 주말입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ㅎㅎ 그리고 이번 주말은 무엇을 할지 고민중입니다 ㅎㅎ 지난주 처럼 영화나 보러 갈까요 아니면 등산을 하러 갈까요 ㅎ 즐거운 생각중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늘 국가대표 평가전 있는것 아시나요 호주와의 경기가 있는데요 어디가 이길지 기대가 되는데요 뭐 우리나라가 한 5:0으로 대파 했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선수 해트트릭에 이승우선수 골 그리고 황의조선수골 이렇게 말이지요 ㅎㅎ 우리 월클 흥민선수 지난 챔스 결승전을 치루고 와서 많이 피곤하겠찌만 말이지요 아 정말 경기 재미지겠다 그쵸 여러분들도 기대 되시죠 ㅎㅎ 히히 그리고 이승우선수의 베로나팀이 세리A다시 승격된것 아시죠 우리 이승우선수가 승격하는데 많은 일죠를 했답니다 이승우선수 경기에 많이 뛰면서 뭐득점은 많이 못햇찌만 몸이 많이 올라온것만은 사실이죠 그래서 이번 경기기 더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우리흥민선수는 이번에 평가전이 끝이 나면 4주 군사 훈련을 받으러 간다고 합니다 ㅎㅎ뭐 국대선수는 뭐 체력이 좋아서 훈련은 거의 뭐 꿀이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혹시나 모를 부상이 있을 수 있으니 훈련받으면서 몸관리 잘하고 왔으면 좋겠네요 ㅎ

 

그리고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오전에는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이 비는 오후에 갠다고 합니다 간만에 비라 밤에 잘때 비소리를 듣고 자는데 욀케 좋은지 정말 멘탈이 힐링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어째 최고 기온이 낮아서 그런지 최저 기온과의 일교차는 그다지 차이가 나지 않으네요 ㅎㅎ 그래도 아직은 혹시 모르니 아침과 저녁에 외출시에는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걸리지 않으시게 주의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모두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일하시는 분들은 파이팅이구요 그리고 오늘 쉬시는 분들은 즐거운 연휴 보내세용^^~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어른들의 성장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박하선씨와 예지원 누님이라고 합니다 예지원 누님 예전에 방송에 처음 데뷔 했을 때 너무 청순하시고 예뻐서 막 그런 영화나 드라마는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요 알고 봤더니 엄청 적극적이신 분이셨더라구요 하기사 배우이시니까 모든 연기를 소화해야 하니 배역에 따라 연기를 해야 하니 이해가 안가는것은 아니지요 여튼 정말 연기력이 매우 출중하신 분이시라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되네요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할께요 ㅎ

 

줄거리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하선 예지원 이상엽 조동혁 정상훈 최병모 류아벨 유서진 김미경 신수연 심혜선 오동민 황석정 황정민 김영준 이윤수 박민지 정예지니 신원호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평일 어후 세시의 연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