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레벨업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요일 입니다 농담이구요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에휴 어째 이번주는 시간이 안가는것 같네용 ㅎㅎ 어제 바쁘지 않아서 그런건지 어제도 하루 왼쟁일 일하면서 시계보고 또 밥먹으면서 시계보고 근데 점심시간에는 시간이 욀케 빨리 가는건지 정말 ㅎㅎ 쉴때는 시간이 빨리가는데요 일할때는 시간이 죽어라 안가네요 ㅎㅎ 아 휴 쩝 오늘은 쫌 빨리 가려나 모르겠네용 ㅎ 그리고 이제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네요 흐흐흐흐 기뻐라 근데 날이 더워진다고 생각하니 또 그건 싫으네요 어제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그쵸 이번주 내내 기온이 30도가 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정도가 딱 좋은것 같아요 작년 여름처럼 막 40도가 넘는 불볕더위면 정말 아~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 진짜 날 덥고 추우면 진짜 출근길이 지옥이에요 지옥 ㅎ 아 그리고 오늘은 우리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란과의 경기가 있는날입니다 그리고 내일 새벽은 u20 청소년월드컵 준결승이 있는날이에요 오늘도 승리하고 내일도 승리 했으면 좋겠어요 ㅎ 근데 이란대표팀은 감독이 바뀌었따면서요 케이로스감독이 어디로 갔다고 하더라 콜롬비아 였던가 여튼 그랬어요 그래서 이번에 감독이 바뀌어서 풀 전력으로 온다고 하네요 ㅎㅎ 우리 대표팀에게는 큰 경험이 될것 같아요 지난번에 있었떤 호주는 풀전력으로 오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호주선수들 죽어라 뛰어준 덕분에 좋은 경험이 된거 같아요 와서 설렁설렁 뛰면 이건 뭐 아무것도 아니지요 그래서 이번 이란대표팀과의 경기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좋겠지만 힘든경기가 될것 같아요 그리고 내일 새벽에 있을 에콰도르전은 정말 힘든경기가 될것 같아요 어휴 에콰도르가 경기 했던 하이라이트를 보는데요 와 이건뭐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세네갈보다 더 힘든 경기가 될것 같아요 뭐 때렸다하면 다 들어가는것 같아요 미국이 엄청 애를 먹고 패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우리선수들 잘해내리가 믿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5도라고 합니다 어후 오늘도 일교차가 장난이 아니네요 오늘도 아침과 저녁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요즘 비가 와서 그런지 미세먼지 농도가 장난아니게 좋으네요 ㅎㅎ 쭉 이랬으면 좋겠어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드라마 레벨업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맥스와 mbn의 새 드라마 레벨업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드라마의 장르는 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주연으로는 성훈 한보름 데니안이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근데 god의 그 데니안이 맞나요 아 맞네요 ㅎㅎ 데니안이 연기도 하는군요 전 처음 알았네요 그리고 god멤버중에 누구더라 아 기억이 안나네요 여튼 그분도 드라마나 영화에 자주 나오시던데 연기가 장난 아니게 잘하시더라구요 여튼 그렇습니다 데니안의 연기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회생률 100퍼센트의 구조조정 전문가와 게임 덕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성훈 한보름 데니안 강별 차선우 김지인 등 배우들이 열연 중이라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레벨업 ost사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레벨업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레벨업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