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이스토리4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아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는 목요일입니다 ㅎㅎ 뭐 불금은 아니지만 이렇게라도 조금 흥을 내야 한주를 버틸것 아니겠어요 ㅎㅎ 어제는 제가 날씨 얘기하다가 말이 삼천포로 빠졌죠 ㅎㅎ 외그런지 모르겠지만 글을 그냥 즉흥적으로 쓰다 보니까 그런것 같아요 혹시 이해를 못하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저의 글은 패쓰하시고 음악만 들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요즘들어 생각해 보니까요 사람 사는게 다 비슷 비슷한것 같아요 뭐 돈이 있으면 조금 편히 살겠지만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돈이 많은 사람이나 학벌이 좋은사람이나 물론 사는거야 풍족할지 모르겠지만요 인생 한세상 인데요 잘살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뭐 제가 제일 후회되는게 뭐냐면요 조금이라도 어렸을적에 마음에 드는 사귀어보지 못했던게 제일 후회가 되네요 그때는 정말 외 그랬을까 생각을 많이 해봅니다 그때는 정말 지금도 가난했지만 연애할 생각을 하지 못했거든요 그때는 가난도 돈도 없었지만 몸도 아팠었고 말이지요 항상 후회가 되네요 돈 없어도 연애 할 수 있는데 말이지요 ㅎ 참 여러분들은 뒤늦은 후회하지 말구요 여건이 되면 연애 많이 많이 하세요 ㅎ 나이 먹은 형의 조언이라면 조언입니다 뭐 저보다 나이 더 많이 드신분들이야 이런것이 그러실지 모르시겠지만 형님 누님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잖아요 나이 먹으니 돈이 전부가 아니라는것 말이지요 돈은 없다가도 있는것 인생사는데 분명 중요할 수도 있지만 주변 친구들 보면 다들 돈없이 시작해서 지금 잘 살고 있더라구요 물론 풍족하게는 살지 못하지만 말이지요 사람 사는것 다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나는 왜그랬을까 왜그랬을까 제가 나름 대학 다닐적에는 인기남이었답니다 ㅎㅎㅎㅎ 못믿으시는데요 언데 한번 얼굴을 깔까요 진짜인데ㅎㅎ 한번 보시면 충격에 해어 나오시질 못하실거에요 너무 놀라워서요 왠 개구리가 여기있나해서요 ㅎㅎ ㅎㅎㅎㅎ 죄송합니다 그냥 웃으라고 하는 소리에요 아니 진짜인데 저 키도 181이에요 농담입니다 160 조금 넘어요 흑흑 ㅠ.ㅠ 요즘은 키작으면 사람 취급도 못받더라구요 아우진짜 거기다가 머리 숱도 점점 없어져가요 흑흑 저희 아버지께서 지금 연세가 82이신데요 머리가 거의 없으셔요 아버지께서도 나이가 먹어가면서 점점 훌러덩 되셨는데요 저희 형도 지금 머리가 없어서 약먹고 있어요 저도 지금 부터 관리를 받아야 할것 같아요 슬프네요 ㅠ.ㅠ 진짜 몸이 아픈것은 동정이라도 받지 머리 없는것은 웃음거리 뿐이 되지 않아요 흑흑 그러고 보니 저는 두가지 다 가졌네요 몸아프지 머리도 없지 흑흑 진짜 에잇 아침부터 다시금 저의 모습을 생각해보니 진짜 억울하네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시는요 전국이 대체러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9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조금 나는것 같으네요 오늘도 새벽이나 밤에는 쌀쌀하니까요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토이스토리4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애니 영화 토이스토리4 ost 노래모음입니다 여러분 토이스토리3의 후속 영화가 드뎌 나왔습니다 ㅎㅎ 이 얼마나 기다려 왔던가 정말 저는 토이스토리가 3에서 끝이 날줄 알았어요 여러분들도 3편 다 보셨잖아요 모두 바이바이 하고 끝이 난거 말이지요 참 그런데 후속인 4탄이 나올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답니다 그리고 전문가 평점도 무려 8점에 다달은 영화 평론가분들에거 최고의 찬사를 받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오늘 20일 처음 개봉하는 날인데요 뭐 보나마나 모든 분들이 재미지다고 하시겠쬬 뭐 그래서 저도 이번 주말에 보고 오려고 합니다 아직도 3탄의 여운이 느껴져요 흑흑 저 3탄 보면서 눈물이 나더라구요 ㅎㅎ 정말 애니 영화중에서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ㅎ 그래서 제가 준비해 보았습니다 토이 스토리 4 ost 말이죠 ost가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세용 ㅎ 그럼 토이스토리4 어떤 내용인지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우리의 여행은 끝나지 않았다 장난감의 운명을 거부하고 떠난 새 친구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선 우디는 우연히 우랜 친구 보핍을 만나고 그녀를 통해 새롤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된다 한편 버즈와 친구들은 사리진 우디와 포키를 찾아 세상 빡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라고 합니다

 

토이스토리4 ost 재생순서

 

1 Judy Collins - Both Sides Now
2 Randy Newman - You've Got a Friend in Me
3 The Beach Boys - God Only Knows
4 Upstate - Feeling Good
5 The Ballad of the Lonesome Cowboy
.
.
.
혹시 토이 스토리4 ost가 잘렸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아직 토이스토리 ost가 나온게 5개 뿐이 안되네요 후에 더 나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토이스토리4 ost 즐거벡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