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입사관 구해령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 안녕 안녕 하세용 ㅎㅎ 드뎌 드뎌 불금입니다 아 그리고 요즘 시험기간이라면서요 ㅎ 이번주랑 다음주면 대학생분들 시험이 끝이 나고 베이케이션 시작이시군요 대학생분들은 좋으시겠네요 아니 좋다고 하면 안되려나요 요즘 직장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방학이 되도 공부하시느라 도서관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하긴 저 대학 다닐적에도 그랬어요 아이엠에프가 지나고 모든 회사들이 직원들의 정년을 보장해주지 않아서요 공무원의 인기가 하늘을 찔렀더랬죠 예전에 저의 크누님 시대만해도 공무원 하라고 해도 안하던 시대가 있었어요 그당시만 해요 박봉에다가 처우도 그리좋지 않았다고 하시더라구요 당시만해도 일반회사는 급여도 많아 그리고 정년도 보장되니 누가 공무원을 하려고 하겠어요 하지만 요즘에는 그렇지 않죠 최고의 직장이 공공기관이죠 특히 워라벨이 좋은 공무원중에 교행직 공무원이 가장 핫하다고 합니다 저의 조카가 교행직 공무원인데요 같이 합격한 동기중에 한양대 공대와 성균관대등 명문대학졸업한 동기들이 수두룩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수재들이 이제는 일반 회사는 비전이 없다고 생각하나봐요 정년이 보장되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호히려 대기업 사무직보다 대기업 생산직을 더 낮다고 하더라구요 대기업 생상직의 경우는 시험보고는 절대 못들어가죠 거의다 아는 지인이나 빽으로 들어간다고 보면됩니다 그리고 대기업 생산직의 경우 정년이 보장되기 때문에 사무직 직원들 들어와봤자 야 제내들 얼마 못간다라고 한다고도 합니다 ㅎㅎ 그리고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고 말이지요 ㅎ 여튼 세상이 많이 변했어요 ㅎ 아 또 무슨 얘기하다가 삼천포로 빠졌데요 아휴 진짜 저는 이게 문제에요 ㅎㅎ 죄송합니다 그래도 요즘 세상 돌아가는 얘기도하고 좋잖아요 ㅎㅎ 뭐 다아는 내용이기는 하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이번주 주말부터 월드컵 용사들이 케이리그 팀으로 돌아가서 경기에 나선다고 합니다 전 조영욱선수가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월드컵을 기점으로 레벨업을 한 우리선수들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줄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맑다가요 오후부터 비가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9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어째 조금 줄어들었네요 비가온다고해서 기온이 줄어들어서 그런가 봅니다 근데 이제 하지가 돌아와서 그런가 일교차가 점점 줄어드네요 ㅎ 그래도 새벽과 저녁에는 쌀쌀하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대구 울산 부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앞서 세지역은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불금 그리고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저는 월요일날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신입사관 구해령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 19세기 우리나라의 변화기에 모습을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신세경씨와 차은우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여러분 기대가 되나요 저는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요즘 mbc 드라마가 9시에 시작하잖아요 그래서 밤늦게 드라마를 보지 않아서 잠을 더 많이 잘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요즘 mbc드라마가 응근 재미지더라구요 아무리 드라마가 일찍한다고 해도 드라마가 재미 없으면 보지 않잖아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안은 관계로여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9세기를 배경으로 별종 취급받던 여사들이 남녀가 유별하고 신분에는 귀천이 있다는 해묵은 진리와 맞서며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공정환 김민상 최덕문 전익령 김여진 성지루 양조아 이예림 장유빈 허정도 남태우 강훈 지건우 오희준 이정하 윤정섭 류태호 김용운 남정우 차광수 박영수 유세레 정유나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신입사관 구해령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저의 블로그에 올라와 있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