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저스티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6월 25일 6.25 사변일 이기도 합니다 저는 나이가 어려서 한국전쟁에 대해서 책이나 미디어를 통해서만 들었지 실제 체험을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잘 모릅니다 하지만 저희 아버지께서 가끔 말씀해주시는데요 그 당시 정말 그런 난리가 없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아버지 고향이 두매산골이었는데요 그곳에도 폭격이 있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비행기가 오면은 동네 어귀에 있던 큰 수령이 500년이 넘었던 나무 아래에 숨거나 산의 동굴에 숨어서 지내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디더라고 저희 아버지 사시는곳의 경찰분들이 태극기를 어께에 매고 50분인가 싸우러 가셨는데요 그당시 탱크에 모두 돌아가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지금도 고향에가면 그당시 돌아가신 경찰분들의 추모비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같은 민족으로 다시는 있어서는 안될 동족상잔의 비극이 아닌가 합니다 ㅠ.ㅠ 지금도 가끔 그당시를 회상하시면서 얘기를 해주시곤 하셔요 그리고 요즘 제가 감기게 걸린건지 기침이 자주 나오네요 아휴 진짜 여름에 댕댕이도 걸리지 않은 감기에 걸리고 말았어요 흑흑 코 막히고 기침나오고 다행이 열은 없네요 ㅎ 그래도 잠은 잘자요 그나마 다행이죠 어휴 진짜 ㅎㅎ 겨울에도 걸리지 않았던 감기를 여름에 걸리고 말았으니 참 에휴 ㅠ.ㅠ 요즘은 새벽에 일어나도 해가 길어서 그런지 너무 환해요 그래서 시계알람이 울리기 전에 잠에서 깨어나곤 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러시지 않으시나요 해가 정말 길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도 새벽에 버스를 타고 일터에 도착했답니다 ㅎㅎ 지금 현제 직장에는 저혼자네요 ㅎㅎ 저는 이 시간이 제일 좋더라구요 아무도 없이 저만 있을때 말이지요 뭐랄까 오늘도 참 부지런히 사는구나를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ㅋㅋ 농담입니다 새벽에 버스를 타면요 어휴 욀케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요 버스에 앉을 자리가 거의 없어요 그 시간에도 출슨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블로그를 하기전에는요 아침까지 잠을 자서 새벽 버스를 타보지 않아서 전혀 몰랐던 풍경이었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9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도 일교차가 크네요 무려 13도 차이가 나네요 이러니 감기에 걸리지 말이지요 어휴 새벽이나 밤에 외출하신느 분들은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러시지 않으시면 저처럼 감기에 걸리신답니다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드라마 저스티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소셜 스릴러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주인공으로는요 최진혁씨와 손현주씨가 주연으로 나오신다고 합니다 특히 최진혁씨는 드라마 터널에서 정말 좋은 연기를 보여주셔서 정말 드라마 터널 재미지게 보았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 드라마 또한 기대가 되는데네요 그리고 명품연기자 손현주씨께서도 나오신다고 해서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 스릴러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진혁 손현주 나나 박성훈 주니 이학주 김희찬 장인섭 조달환 이서환 김지현 양현민 지혜원 김민석 등 유명배우분들이 열연중이라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저도 깜박 할때가 있어요^^

 

그리고 드라마 저스티스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저스티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