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탐정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아 드뎌 이번주도 마무리가 되네요 그리고 이제는 하루만 더 있으면 즐거운 주말이 돌아옵니다 이야호 ㅎㅎ 아 어제 진짜 너무 더웠어요 아니 덥다고 말하면 안되려나요 비가 온뒤로 너무 후덥지근 했어요 어후 진짜 그래서 잘때 집 창문을 더 열어 놓고 잦답니다 그러니 조금 낮더라구요 제가 사는 지역은 비가 오다말아서요 이건 뭐 시원한것도 아니구요 그렇다고 무지하게 더운것도 아니구 완전 불쾌지수만 이빠이 올려놓았답니다 ㅎ 에휴 근데 남부지방에는 비가 정말 많이 왔담서요 근데 수해입으신 분들이 없으셨나 뉴스에 수해피해입으신 분들 얘기는 안나오더라구요 천만 다행이죠 솔직히 남부지방에 비가 많이 왔다고 해서 조금 걱정했어요 왜 이맘때쯤되면 장마 비 때문에 수해입으신 분들이 많이 게시잖아요 그래서 혹시 설마 했다니까요 그런데 수해입으신분들이 없으신것 같아서 천만다행이에요 ㅎ 근데 몇일후 다시 장마전선이 북상한다면서요 혹시모를 수해에 미리 철저한 대비를 하셔서 피해입으시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코파아메리카대회 뿐만이 아니라 아프리칸 네이션스컵도 진행중이라면서요 어휴 남미와 아프리카의 월드컵이라는 양대회가 정말 뜨거운 열기를 토해내고 있다고 합니다 어제 스포츠뉴스를 보니 이집트의 살라가 득점하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와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왜 리버풀이 지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했는지 여실히 보여주더라구요 참 정말 살라선수 대단해요 그리고 코파아메리카에서 일분이 참가했었는데요 예선에서 탈락했다고 하네요 일본말로는 자기들 1군이 오지 않아서 그렇다고 하던데요 제가 볼때에는요 일본의 1군은 영원히 나오지 모이지 못할것 같습니다 ㅎㅎ 매번 지면 1군타령 참 그냥 지면 실력이 없어서 졌다고 하면 되지 뭔 그리 핑게를 만이 데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나저나 이제 이강인선수는 우리나라 a대표팀에 완전 100퍼센트 차출되겠쬬 아 이강인선수의 플레이를 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아요 특히 스페인리그 출신선수들이 기술적으로 매우 훌륭하더라구요 한두면 재치는것인 일도 아니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우리 대표팀도 기술적으로 매우 좋아졌어요 이승우선수 백승호선수 이강인선수 등등 그리고 손흥민선수야 뭐 말해서 뭐합니까 ㅎㅎ 정말 최고에요 다음 a대표팀 경기는 언제인지 모르지만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비가 올지 모르니 우산챙기시는것 잊지마세요 장마철에 기상청말을 100퍼센트 실뢰하면안되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기온은요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좋음이라고 하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불금과 돌아오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닥터탐정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산업재해 미스터리 수사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박진희씨와 봉태규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 이런말 하면 욕하실지도 모르지만 제가 좋아하는 박진희씨가 나온다고 해서 정말 좋으네요 ㅎㅎ 아니 좋아하는 여배우가 욀케 많아 하시는 분들도 게실지 모르지만 남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ㅎㅎㅎㅎ 죄송합니다 여튼 그래서 기대가 되요 그리고 박진희씨는 데뷔할때보다 갈소록 더 이뻐지시는것 같아요 더 어려 뵈는것도 같구요 ㅎ 그래서 제가 좋아라 합니다 ㅎㅎ  그리고 남주로 봉태규씨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저는 남자배우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남자들은 다 제 적이에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우선 여려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박지영 박근형 류현경 이영진 정강희 후지이 미나 최광일 채유리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나오지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닥터탐정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닥터탐정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