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여덟의 순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어 지치네요 지쳐 어제 밤에 잠을 제데로 못잤답니다 왜냐구요 모기때문에요 이런 아오 이X같은 모기때문에 아주그냥 새벽에 잠을 설쳤어요 흑흑 ㅠ.ㅠ 근데요 모기향을 피우고 잤는데도 모기가 달려드네요 왜그런거죠 모기향이 약해서 그런가요 어휴진짜 냄새안나는 좋은 모기향이 있다고 해서 사서 했는데 말이지요 어휴 진짜 그리고 이제 슬슬 대지가 뜨거워지고 있어요 이제는 진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거죠 엇그제인가 작년보다 덜 덥다고 해서 좋아했는데 말이지요 일요일에는 34도까지 오른다고 하빈다 오늘도 대프리카는 34도를 찍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어휴 이제 정말 더워더워 할날만 남았네요 ㅎ 그리고 오늘은 외출하는데 어후 새벽인데도 해가 완전 장난 아니였어요 ㅎ 동쪽에서 떠오르는 태양이 완전 ㅎ 아 그리고 어제 fa 축구경기가 있는것 아셨나요 어제 케이리그1 경남이 케이리그3 화성fc에게 패하고 말았답니다 근데요 화성fc의 선수들 면면을 보니 그럴만 하더라구요 예전 케이리그1 득점왕출신 유병수선수가 있더라구요 ㅎ 그래도 리그1 선수들이 패해서 조금 충격이었네요 그리고 수원도 패했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리그3 팀인 코레일 팀에게 말이지요 역시 공은 둥근가 봅니다 축구계에는 강팀도 약팀에게 패할 수 있다는 말이 있죠 다른 스포츠들과는 다르게 말이지요 그래서 제가 축구를 보는것 아니겠어요 너무 재미있어요 여러분들도 케이리그 보세요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 케이리그에 빠지면 다른 스포츠는 눈에 보이지 않는다니까요 ㅎㅎ 저도 예전에는 다른 스포츠를 보았는데요 이제는 케이리그만 본답니다 뭐 그렇다고 다른 스포츠를 아주 안본다는건 아닌데요 그만큼 케이리그 만의 매력이 있어요 아 그리고 내일은 불금이네용 ㅎㅎ 이제 오늘과 내일 이틀만 있으면 다시 주말이 돌아오는군요 그러보면 지나고 나면 한주가 너무 빨리 지나는것 같아요 그래도 빨리 지나는게 좋겠쬬 그래야 주말에 재충전하고 다음주에 파이팅하죠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1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10도이상 나네요 오늘도 새벽과 밤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진짜 요즘같은 날씨에 감기 걸리면 진짜 되게 앓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곳에 따라 나쁨인곳도 있답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열여덟의 순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는요 jtbc 새 월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의 장르는요 감성 청춘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드람의 주인공으로는요 김향기 양이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 우리 향기향이 드뎌 드라마 주연을 맡았네요 정말 향기양 연기력은 뭐 다들 아시죠 영화 신과함께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증이 된 연기력이여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되네요 근데 향기양만 보면 욀케 웃음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꼭 제 조카같아요 ㅎㅎ 예전 아역때 생각이 나서 지금도 그 애기모습이 남아 있어요 너무기여워요 ㅎ

향기양 이번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력 보여주세용 파이팅 ㅎ 저도 꼭 본방사수 할께용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도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려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릴께요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위태롭고 미숙한 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심이영 김선영 정영주 박성근 성기윤 최대훈 허영지 김가희 유인수 문주연 김도완 문빈 백재우 이승미 한성민 김보윤 신기준 우준서 리민 등 배우들이 열연 중이라고 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빡하고 올리지 않을 수도 있어용 ㅎ

 

그리고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