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로역정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에브리완 ㅎㅎ 아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근데요 오늘 잠을 조금 늘어지게 잘려고 했는데요 아후 말도마요 오늘 새벽 5시에 일어났어요 왜냐구요 너무더워서요 어우진짜 더워도 진짜 너무 더워요 아니 기상청 형님들 아니 왜 이번 여름은 작년보다 덜 더울거라고 하셨잖아요 근데 왜 더워요 아후 진짜 구라청 진짜 자다가 깬적은 올해 처음이네요 ㅎㅎ 그리고 지금 현제 저의 방온도는 31도를 가르키고 있습니다 ㅎㅎ 바서 다음주까지 더우면 에어컨을 개시해야겠어요 다행이도 앞으로 여름동안은 전기요금을 할인해준다고 하니 맘놓고 에에컨을 켜야겠어요 ㅎㅎ 참으려고 참으려고 해도 도저히 안되겠어요 어휴 정말 어제 뉴슬를 보니까 경기도 광주에 기온이 37도를 찍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여기가 한국이여 아프리카여 아후 진짜 근데요 인도는 지금 섭씨 50도가 넘는다고 하네요 유럽도 현제 45도 이상 나가구요 어휴 정말 더워서 돌아가실것 같아요 말로는 환경이 오염되서 그렇다고 하던데요 정말 세계적으로 기상이변이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요즘 일본때문에 말이 많죠 어휴 진짜 일본 나빠요 그네들은 정말 어휴 말을 더하려고 해도 진짜 말을 말겠습니다 육두문자가 나올것 같아서요 ㅎㅎ 이것들은 도움이 안되요 도움이 안되 그렇다고 우리가 그냥 당할것만 같아요 어디 해볼테면 해보장 그럴수록 지네만 손해지 뭐 안그런가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케이리그 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야호 씬난다 그런데요 우리는 그냥 보는것은 좋은데 이 더위에 선수들 쓰러지지나 않으려나 모르겠네요 그래서 축구경기장도 돔경기장이 필요한데 말이지요 안그런가요 이런 뙤양볕에서 선수들 리그 경기를 치뤄야한다고 하던데요 정말 많이 힘들겠어요 그래도 오늘 멋진 경기 하길 기대해 봅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3도라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웃음바께 나오지 않아요 ㅎㅎ 진짜 어휴 일교차는 나지만 제 생각에는 감기 걸리지 않을것 같으네요 ㅎㅎ 이제 찬물로 샤워를 해도 전혀 춤거나 콧물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니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어려분 주말 즐겁게 잘 보내세용^^~

 

천로역정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애니 영화 천로역정 ost 노래모음입니다 제목을 풀 내임은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라고 하네요 ㅎ 영화의 내용은 크리스천이 천국 도시를 찾아서 떠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기독교적 애니 영화인데요 보고 오신분들이 모두 강추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ost 역시 좋으시다고 하셔서 교회는 다니지 않지만 항상 몸 아픈 삼촌(저) 천국가게 해준다고 저를 위해서 기도하는 교회를 다니는 저의 강아지 내새끼들을 위해서 포스팅해보아용 울애길들 노래 잘들엉 사랑해~ 그럼 천로역정은 어떤 내용인지 자세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희망도 기쁨도 없는 멸망도시에서 살아가던 크리스천은 어느날 한권의 책을 통해 천국도시가 존재하며 곧 멸망도시가 불바다로 변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바깥세상은 죽음뿐이라는 모두의 만류를 뒤로하고 크리스천은 천국도시를 찾아서 모험의 길로 접어 드는데 라고 합니다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애니 영화 천로역정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