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 료 일 입니다 흑흑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헝 아이고 끌려간다 끌려가 뭐 끌려가듯이 끌려가네요 하지만 저는 이미 직장에 도착해 있쬬 허허허헝 짜루 짜루 진짜루 짜장나네요 ㅎㅎ 월요일 아침부터 이러면 안되는데 힘드네요 주말내내 더워서 제데로 잠도 못자고 아휴 진짜 지체네요 너무 더워서 외출하지도 않았어요 진짜 너무 더웠어요 7월날씨로는 제가 모리털나고 처음으로 이렇게 더웠던것 같아요 정말 빨리 여름 지나야지 고통이네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어휴 진짜 너무 더워요 허허헝 이렇게 계속 더우면 우리나라도 여름 한달은 쉬어야 한는것 아닐까요 ㅎㅎㅎㅎ 그러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주말에 케이리그 땀흘리면서 보았는데여 이번 라운드도 재미있었네요 선수들 날도 더운데 정말 열심히 뛰더라구요 그래서 팬들이 더 케이리그를 사랑하는것 아닐까요 그리고 중국에 계신 최강희 감독님이 국내로 리턴하지 않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중국내 다른팀으로 옮기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생에는요 중국에서 성공하지 않고는 다시 돌아오지 않겠다 뭐 그러신것 같아요 올해에만 벌써 팀을 3번째 옮기셨어요 그냥 국내로 오시지 하는 마음도 있었는데요 감독님이 중국에서 꼭 성공하겠다는 마음을 품으신것 같아요 마음으로 응원하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최강희 감독님이 전북의 김신욱선수를 영입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제 김신욱선수도 나이도 있고 커리어 막바지에 확 땡겨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뭐 노장들이 해외에 가는것은 다 이해가 되요 단지 젊고 어린 성장가능성이 많은선수가 중국으로 가는것이 싫었던거죠 우리 김신욱선수 가서 돈 많이 버세용 ㅎㅎ 그동안 케이리그에서 열심이 뛰어 주어서 정말 고마웠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시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오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 많이 마니 힘드시겠지만요 온르늘도 파이팅!!!

 

2019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7월 8일 오늘자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가 1위를 하였구요 2위는요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송하예의 니소식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청하의 스냅핑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앤 마리의 2002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나오미 스캇의 스피칠리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 가이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닥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7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