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멜로가 체질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드뎌 기다려온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ㅎ 아 진짜 너무도 기다려온 불금입니다 이번주는 그런데로 잘 버텼네요 흐흐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ㅎ 아 휴 사는게 욀케 힘이 드는지 원 정말 일하는것도 그렇고 목구멍에 밥넣는것도 그렇고 쉬운게 하나도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어제인가 강원영동지방에 비가 엄청이 내렸담서요 그래서 수해입은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휴 비야 좀 적당히 좀 내려랴 외 이 날씨는 적당히라는것이 없는지 원 그리고 세계 곳곳에 이상기후로 자연재해 입은곳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특히 어제인가 그제인가는 이탈리아의 어느지방에서 우박이 내렸는데요 우박 크기가 오렌지크기였다고 합니다 어휴 머리에 맞으면 그냥 뚝빼기 깨지는거에요 ㅎㅎ 웃을 일이 아닌데요 정말 놀라워서 얘기해봅니다 아 그리고 우리 황의조 빛의조 선수가 드뎌 해외 진출을 한다고 합니다 해외라고 다 해외가 가아니죠 중국리그나 중동도 있찌만 우리 황의조선수가 도전을 선택했답니다 연봉을 깍으면서까지 유럽진출을 했다고 합니다 팀은 프랑스 리그앙 보르도라는 팀이라고 합니다 이 보르도는 어떤 팀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지네딘 지단선수가 뛰었던 팀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우리 축구 국가대표팀에 공격은 모두 유럽파가 차지하게됬었습니다 너무 기쁘네요 제가 생각하기에는요 우리 빛의조선수도 프랑스리그에서 성공할것 같아요 매 시즌 10골씩만 넣어도 대박일것 같네요 아니 한 30골 넣었으면 좋겠어요 흐흐 신난다 이 소식을 어제 듯고서 얼마나 기뻣는지 몰라요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ㅎㅎ 아 날아갈것 같아요 황의조선수가 유럽에 간다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그리고 황의조선수뿐만 아니라 이번에 u20월드컵에서 준우승한 어린 친구들도 하루 빨리 유럽에 진출했으면 좋겠어요 빨리 빨리 유럽으로 나가서 국가대표 댑스좀 키워주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케이리그에서 난다 긴다 하는선수들도 빨리 유럽으로 고고 그래야 유망주들이 케이리그에 올라와서 활약할것 아니에요 이렇게 선순환이 되어야 리그도 활성화 되고 대표팀에도 도움이 되고 케이리그 팀에도 도움이 되는것 아니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거나 국지성 소나기가 내리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0도라과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잘 버티세요 그럼 내일부터 주말입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멜로가 체질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의 새 금토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코믹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천우희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천우희씨 영화 곡성에서 정말 좋은 연기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해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천우희씨 정말 매력적이게 생겼죠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에요 볼매입니다 ㅎㅎ 그래서 더 기대가 되고 이번 드라마가 될 수 있으면 본방사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여러분들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오승윤 이유진 이주빈 한준우 김명준 정승길 백지원 김영아 허준석 유아벨 미람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