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다시 다시 돌아온 월요일입니다 ㅎㅎㅎㅎ 어휴 ㅎ 죄송합니다 아침부터 한숨을쉬면 안돼는데요 한숨이 나오네요 ㅎㅎ 이해해주세용 ㅋ 근데 주말에 태풍이 심하게 불지 않아서 다행이죠 기상청 말로는 내륙에 상륙하자마자 태풍이 소멸됬다고 하더라구요 ㅎ 정말 천만 다행이네요 그래도 남부지방에 피해입은곳이 있다고 하던데요 하루 빨리 복구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ㅎ 근데 이번엔 미국 기상청보다 한국기상청이 더 정확했어요 저는 조금 놀랐어요 이런일이 있나 하구요 ㅎㅎ 소도 뒷걸음칠때가 있다고 하던데 그날인가 봅니다 ㅎㅎ 그리고 중국으로 이적한 김신욱선수가 완전히 중국 슈퍼리그에 폭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적한 날로 부터 3경기 연속 골행진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신욱선수 이대로 쭈욱가서 중국리그 득점왕 가즈아~ ㅎㅎ 확실히 최강희 감독님이 김신욱선수를 잘쓰는것 같아요 저는 그리고 최강희 감독님 국내로 다시 리턴할줄 알았는데 중국에 남는다고 해서 깜딱 놀랬어요 꼭 중국에서 성공하시고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ㅎ 그리고 어제 유벤투스와 토트넘의 경기가 있었답니다 경기에서 토트넘이 승리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 손흥민선수도 나오고 호날두선수도 나왔다고 합니다 경기 끝나고 두선수 만나서 서로 옷을 교환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우리 흥민선수 정말 기뻣을것 같아요 손흥민선수의 롤모델이 호날두 선수라 더욱 그럴것 같지 않나요 ㅎㅎ 우리 흥민선수 발롱도르 한번 탓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리그에서 득점왕하면 가능성이 있으려나요 ㅎ 그리고 주말에 저는 집에만 있었답니다 태풍은 안불었지만 주말내내 비가 와서 말이지요 ㅎ 그래서 주말에 웹소설 읽다가 자다가 케이리그 보았답니다 이번 라운드 케이리그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특히 전북대 서울전 경기 정말 꿀잼이었어요 제가 응원하는 서울이 패하긴 했지만 말이지요 ㅎ 근데 케이리그 카메라 뷰좀 어떻게 하면 안돼나요 유럽처럼 카메라 뷰좀 멋지게 하면 정말 국민들이 더 재미지게 볼텐데 말이지요 이게 참 안타까워요 경기력은 정말 좋은데 카메라 뷰가 조금 그렇네요 프리미어리그처럼까지 바라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 나아 졋으면 좋겠네요 그럼 경기가 더욱 박진감 넘치게 보일텐데 말이지요 저의 바램이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혹시 오늘도 소나기가 올 수도 있으니까요 우산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한때 나쁨이었다가 오후에는 보통으로 낮아 진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2019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7월 22일 오늘자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 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가 1위를 했구요 2위는요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송하예의 니소식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멜로망스의 인사가 4위를 차지했습니디 그리고 5위는요 황인욱의 포장마차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나오미 스캇의 스피칠리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앤 마리의 2002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8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top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