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지니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오늘은 파요일 화요일입니다 ㅎㅎ 어제가 월요일이었는데 벌써 화요일이라니 아아 안돼 시간아 멈춰라 ㅎㅎ 농담입니다 시간이 멈추면 안돼죠 그래야 주말이 돌아오고 또 쉴수 있는것 아니겠어요 ㅎ 아 그리고 이제는 휴가 시즌이네요 주변에서 벌써 휴가간다고 난리네요 ㅎ 일본으로 여행을 간다고 하던분들이 모두 취소하고 국내나 동남아로 여행을 간다고 하시더라구요 ㅎ 요즘 일본과 사이가 좋지 않고 일본이 우리에게 경재보복을 한다고 해서 다들 행선지를 돌렸다고 합니다 일본과 사이가 다시 개선되지 않는다면 절대로 일본가지 않고 사지않는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일본물건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햇는데요 아니 글쎄 화장품이 일본꺼였어요 제가 올인원을 쓰고 있었는데요 글쎄 화장품 겉면에 일본으러 적혀있는곳도 모르고 바보같이 어디 꺼인지도 모르고 쓰고 있어지 뭐에요 에휴 진짜 그래서 이번에 화장품도 국내상품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저 잘했죠 히히 다행이 화장품 외에는 일본상품을 쓰고 있지 않으네요 ㅎㅎ 나머지는 모두 국산 ㅎ 근데 태풍이 지나고 날이 더 더워진것 같아요 아휴 어제도 정말 더워서 잠을 제데로 못잤네요 너무 더웠어요 날이 욀케 후덥지근한지 원 다행이 이번주에 장마전선이 올라와서 비가 한번더 뿌려준다고 하던데요 그 비가 그치면 이제는 완전히 여름 찜통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허허헝 흑흑 더운것 정말 싫은데 이제는 받아 들여야 할것 같아요 안돼~ ㅎㅎ 죄송합니다 여름은 그래도 더워야죠 그래야 농사가 잘되지 말입니다 근데요 이번에 전국에 고르게 비가 올줄 알았는데요 경기도 지방이랑 충청지역은 비가 많이 오지 않아서 농민분들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나시라고 하시더라구요 비가 어느정도는 와야하는데 말이지요 이번이 장마전선이 북상한다고 하니까 한번 믿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사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흐리구요 곳에 따라서 소나기가 한 두차례 내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앞서 얘기 했듯요 소나기가 내리는곳이 있으니까요 우산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더웁고 힘드시겠찌만 오늘도 파이팅!!!

 

복면가왕 지니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복면가왕 나이팅게일을 꺽고 올라온 복면가왕 지니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나이팅케일이 이번에 패배하게 되어서 누구인지 정확히 알게 되었쬬 바로 씨야의 이보람씨였죠 ㅎㅎ 저는 사실 대충은 알고 있었찌만 정말 이보람씨인줄은 몰랐어요 예전에도 누구 같다 그러면 정말 믿고 그랬는데요 실제로 복면을 벗고 보면 그사람이 아닌적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아니겠거니 했지 뭐에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나이팅게일을 꺽고 새로운 복면가왕이 된 지니는 규현씨같다고 하던데 사실 복면을 벗어봐야 알지 않겠어요 ㅎㅎ 그리고 지니가 노래를 잘 부르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니의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혹시 지니의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리고 지니의 노래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복면가왕 지니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