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랏말싸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뇽하세용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이야호 신난다 ㅎㅎ 근데 어째 오늘도 날씨가 우중충하네요 일기예보에는 오늘도 비가 온다고 합니다 아 근데 지금은 비가 오지는 않는데요 욀케 후덥지근한지 어휴 진짜 너무 더워요 ㅎㅎ ㅠ.ㅠ 방온도는 30도에거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네요 ㅎㅎ 이제 장마가 끝이나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것 같아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올스타와 유벤투스와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경기 너무 재미있었어요 뭐 맞대결 하는것 보니 유벤투스도 별것 아니더순요 우리 케이리그선수들이 앞도 하더라구요 경기는 뭐 무승부로 끝이 났지만 말이지요 그래도 저는 우리선수들이 이렇게 잘할지는 생각도 못했어요 특히 케이리그 올스타 선수들은 몇일 발도 맞추어 보지도 못한 선수들이거든요 ㅎㅎ 처번째 골은 유벤투스의 볼을 컷팅해서 드리블후에 중거리슛을 때리는데 저는 그게 들어갈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아주그냥 빨랫줄같은 슛이 사각으로 빨려 들어가는데 갑자기 마음속 깊은곳에서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저뿐만이 아니라 이웃분들도 소리를 지르신걸 보니까 이웃분들도 이경기 보셧던것 같더라구요 ㅎㅎ 여튼 정말 원더골이었어요 그리고 두번째 골은 우리선수들의 패스웍으로 만들어진 골인데요 세징야선수가 패스를 받아서 골대 모서리로 슈팅을 했는데요 골기퍼가 막지를 못하더라구요 ㅎㅎ 역시 케이리그 슈퍼스타 세징야이더라구요 그리고 세번째는요 타가트선수가 발리슛으로 득점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경기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매해마다 이렇게 유명 클럽팀들이랑 케이리그 올스타팀이랑 경기를 했으면 좋겠어요 ㅎ 아 그리고 조금 아쉬운것은요 호날두선수가 출전을 안했다는거에요 정말 아쉬워요 호날두선수를 보기위해서 경기장을 찾은 많은 분들이 실망을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축구는 호날두보나 메시인가 봅니다 메시는 그래서 방문때 출전은 했는데 말이지요 다음에는 바르샤를 다시 불러와서 케이리그 올스타와의 경기가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토트넘이던가요 ㅎㅎ 여튼 어제 경기 정말 재미지게 보았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온다고 합니다 혹시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비가 오지 않는다고 우산을 챙기시지 않고 나가시면 안되요 꼭 외출시에 우산챙겨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용^^~

 

나랏말싸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나랏말싸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의 내용은요 세종대왕께서 한글을 창제하실적에관한 내용으로써요 주인공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송강호 형님과 박해일 형님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가 송강호씨와 박해일씨의 두번째로 같이 영화 찍는건가요 예전의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두분이 정말 감동적인 연기를 보았는데요 이번 영화 또한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아직도 두분 살인의 추억엣어 두분의 눈빛연기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으네요 ㅎ 근데 영화가 약가 문제가 있다는 말이 있다고 한더데요 역사 왜곡이 있다고 합니다 뭐 보시면 아시겠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이것만 빼면 볼만한 영화라고 합니다 두분 연기야 뭐 두말하면 잔소리이니까요 저도 그래서 시간이 나면 보러갈 생각이에요 어떻길레 말들이 많으신지 말이지요 그리고 영화 ost 를 듣고 있으면 마음에 차분해진다고 합니다 ㅎ 그래서 여러분들께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했어요 그럼 ost 들어주시구요 영화의 내용은 어떤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문자와 지식을 권력으로 독점했던 시대 모든 신하들의 반대에 무릅스고 훈민정음을 창제 했던 세종의 마지막 8년 나라의 가장 고귀한  임금 세종과 가장 천한 신분 스님 신미가 만나 백성을 위해 뜻을 모아 나라의 글자를 만들기 시작한다 모두가 알고 있지만 아무도 모르는 한글 창제의 숨겨진 이야기 1443 불굴의 신념으로 한글을 만들었으나 역사에 기록되지 못한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출연배우

송강호 박해일 전미선 김준한 차래형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나랏말싸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