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8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 요 일 입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앙 미리 미리 미춰 버리겠네요 ㅎㅎ 거기다가 날은 또 웰케 후덥지근한지 아주 그냥 월요일에다가 날 제데로 잡았네요 잡았어 ㅎㅎ 그리고 이제 장마가 끝이 났다고 하던데요 큰일입니다 이제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ㅎㅎ 여러분들 다들 맘 단드이 먹으이소 ㅎㅎ 근데 요즘 지난 토요일날 했던 팀 케이리그와 유벤투스와의 경기때문에 말이 많죠 ㅎㅎ 호날두선수가 출전하지 않아서 말이지요 계약서에는 45분이상 출전하여야 한다는 문서가 나왔는데 유벤투스내에서 인지 호날도 본인의 의사인지 계약을 이행하지 않아서 말이지요 그래서 사람들이 호날두선수를 날강두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누가 이름을 지었는지 네이밍 센스가 직이네요 ㅎ 그리고 사리감독을 우동사리라고 ㅎㅎ 근데 호날두선수도 문제지만 사리감독이 더 문제인것 같아요 기자회견에서 우리나라 기자가 아니 호날두선수를 외 출전시키지 않았냐고 하니까 뭐라더라 호날두선수 플레이를 보려면 이탈리아로 와라 오고자 하시는 분들 내가 비행기표를 내가 데겠다고 말이지요 이게 말이야 방구야 참 그래서 사람들이 호칭을 우동사리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사리감독 완전 말하는것 보면 꼭 누구들 같아요 누구들이란 여러분들도 다들 잘 아시죠 더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호날두선수 근육통이 있다고 했다나 뭐라나 그러더니 어제는 인스타에 런닝머신을 하면서 춤을 추면서 여유까지 보이더라구요 ㅎㅎ 이것은 정말 우리나라 축구팬들을 완전 무시하는게 확실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날강두 보단 메시선수가 위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날강두선수가 인성이 좋은줄 알았어요 ㅎㅎ 참 어휴 메시선수는 한국에 왔을때에 구단에서 못뛰게 했는데 팬분들을 위해서 꼭 뛰어야 한다고 나와서 놀라운 퍼포먼스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역시 메갓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날강두 아웃 메갓 찬양 ㅎㅎ 이래서 유벤투스가 조작팀에다가 욕을 바가지로 먹는게 다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유벤투스도 아웃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는 온다는 말은 없네요 그래도 여름철에 갑자기 소나기가 올 수도 있으니까요 작은 우산이라도 챙기셔서 다니세요 갑자기 걷다가 비가오면 이것처럼 낭패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2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이라 힘이 드시겠지만 힘차게 파이팅!!!

 

2019 멜론차트 8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7월 29일 오늘자 멜론차트 8월 1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태연의 그대라는 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2위를 차지했구요 3위는요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송하예의 니소식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황인욱의 포장마차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멜로망스의 인사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앤 마리의 2002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나오미 스캇의 스피칠리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 드렷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8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9년 멜론차트 8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