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3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요 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비가 와서 그런지 어제보다는 쬐금 시원해요 ㅎ 제발 비야 그치치 마라 비야 니가 그치면 이제 지옥도가 별쳐진단다 ㅎㅎ 다음달 중순까지 비가 왔으면 좋겠네요 많아는 말구요 더위만 식혀줄정도로 적당히요 ㅎㅎ 너무 많이와도 농작물이 피해를 입으니까 안돼구요 ㅎ 그나저나 사무실이 월요일부터 조금은 썰렁하네요 휴가간 동료들이 꾀있네요 ㅎㅎ 다음주에는 제가 휴가 입니다 ㅎㅎ 근데 시간이 욀케 안가죠 빨리 갔으면 좋겠는데요 잘 안가네요 ㅠ.ㅠ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후반기 시즌이 시작되었답니다 ㅎㅎ 저는 뭐  풀경기를 보지는 못했찌만 말이지요 뉴스로 하이라이트 보았는데요 수원이 대구를 격파했더군요 역시나 수원의 수호신 타가트가 대구를 폭격했더군요 ㅎㅎ 타가트 보면 볼수록 축구도사 같아요 어려운 골을 너무 쉽게 넣는것 같아요 올해 수원이 용병을 잘 뽑아온것 같아요 그리고 대구는 아쉽게도 패했는데요 뭐 운이 없었떤것 같아요 뭐 매번 승리할 수 있나요 가끔 질때도 있어야지요 여튼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울산대 서울경기는요 서울이 울산에게 3대 1로 깨지고 말았답니다 이 경기에서 울산의 김보경선수가 크게 활약 했는데요 무려 멀티골을 기록햇다고 합니다 ㅎㅎ 대단하죠 김보경선수 일본에서 돌아온후에 더 잘하는것 같아요 이제 울산은 김보경선수의 팀인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울산에 일본에서 돌아온 또 한선수가 있죠 바로 김승규선수요 어제 경기에서도 멋진 선방 여러개 했더라구요 거기다가 골기퍼가 도움까지 했어요 김승규선수 케이리그에서 정말 잘하던데요 왜 일본에서 밀렸는지 모르겠어요 혹시 일본에서 한국사람이라도 차별한것은 아닌지 정말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시는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지성 소나기가 오는곳도 있다고 하니까요 외출시에 우산 꼭 챙기셔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날도 무덥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3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7월 3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3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올드 타운 로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가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션멘데스의 세뇨리따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칼리드의 토크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리조의 트룻 허트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에드 쉐런의 아 돈 케어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굿 바이스가 7위를 차지햇구요 8위는요 조나스 브라더스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썬 플라워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션 멘데스의 이프 아이 캔드 해브 유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3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hot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