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시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는 목 목 목요일입니다 ㅎㅎㅎㅎ 히히 신난다 그런데 어제 제가 사는곳에는 비가 엄청 왔어요 어후 진짜 하늘에서 구멍난줄 알았답니다 근데 어제 물 저수조에서 사고 났었다면서요 어휴 근데 비가 갑자기 엄청이 오긴 했어요 그래서 오늘 같은날 먼 사고 나것다 했는데 역시나 사고나 났더라구요 어휴 진짜 이제 장마가 다 끝났다고 하지 않았나요 기상청에서 이거 뭐 믿을 수가 있어야 말이지요 어제도 우산 안가지고 갔으면 난리 날뻔했어요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지요 ㅎ 뭐 주말에 하는  케이리그 아니면 볼 수 가 없기때문에 하이라이트로 보았는데요 와 하이라이트도 꿀잼이더라구요 ㅎ 전북대 제주 경기와 진짜 양팀 모두 치고 박는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특히 제주의 골기퍼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 이번에 영입한 선수라고 하던데요 정말 잘하더라구요 이날 비길 수 있었던것은 제주의 골기퍼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강원대 포항경기도 엄청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강원의 플레이가 점점 짜임세가 있던데요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이 경기도 정말 재미졌어요 잘개잘개 썰어가는 플레이가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ㅎ 그리구요 오늘 새벽인가 아우디컵에서 토트넘이 뮌헨을 꺽고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토트넘이 설마 뮌헨을 꺽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ㅎㅎ 손흥민선수도 출전을 했다고 하던데요 정말 토트넘 대단한것 같아요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운으로 올라간게 아니더라구요 ㅎ 대단해요 토트넘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로고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곳에 따라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충청과 남부지방은 폭염특보가 내려졌다고 합니다 어후 많이 덥겠네요 아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외출시에 우산 꼭 챙겨나가시기 바랍니다 왜냐규요 바로 소나기때문입니다 갑자기 비가 올 수도 있으니 꼭 우산 챙기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날도 덥고 힘드시겠지만 온르도 파이팅!!!

 

엑시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엑시트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의 장르는요 재난 영화라고 합니다 주인공으로는요 조정석씨와 윤아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꿀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시사회때부터 평이 좋더기 개봉하고나서도 역시나 평이 좋네요 특히 조정석씨 연기가 일품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약간 개그스런 연기를 한다고 하던데요 캐릭터가 조성석씨와 딱맞아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아씨가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지는 생각도 못하셨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 이제는 배우라고 해도 될것 같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그래서 휴가때 부모님과 이 영화를 보고 오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ost도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제가 이렇게 이 시간을 빌어서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 엑시트란 영화는 어떤 영화인지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줄거리

짠내 폭발 청년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실패로 논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미니의 친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어색한 재회도 잠시 칠순 잔치가 무르익던 중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 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가지를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조성석 윤아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강기영 김종구 김병순 황효은 이봉련 정민성 박성일 배유람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잘렸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엑시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