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힙합왕 나스나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첫날이자 저의 휴가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이야호 저는 어제 밤에 본가에 왔는데요 어째 본가가 더 더워요 흑흑 지금 본가 제 방의 온도가 34도를 찍고 있네요 흑흑 어휴 더무더워요 그래도 다행인것은요 안방에 부모님에 주무시는곳에는 재가 몇년전에 사드린 에어컨이 있어서 정말 다행힙니다 어후 지금도 포스팅하는데 너무 힘이드네요 어후 아주 그냥 한증막이 따로 없네요 포스팅 빨리하고 에어컨이 있는곳으로 가야겠어요 아 그리고 어제 아주 좋은 소식이 있었쬬 바로 10째 실종 되었던 조은누리양이 무탈하게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소식 듣고 얼마나 기뻣는지 몰라요 제가 조카들이 많아서요 조은누리양 같은 애기들만 보면 조카 생각나서 조은누리양이 실종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가음이 아팠는지 몰라요 근데 정말 기적같은 일이 생겼어요 무려 10일만에 무탈하게 생존해서 발견이 되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어휴 조은누리양 부모님께서는 얼마나 마음 고생이 심하셨을까요 그래도 너무 늦지않게 발견이 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그리고 또 어제 소식이 있쬬 바로 일본이 화이트리스트에서 우리나라를 삭제했다구요 참 얼척없어서 그래 한번 해봐라 누가 이기나 보쟝 우리는 어짜피 아쉬울것 업다 지금까지 계속 일본무역에서 적자를 기록했었는데 흑자만 보았던 너희들 이제 끝이다 누가 손해볼지는 불보듯 뻔한 사실 아니겠어요 ㅎㅎ 뭐 초기에는 우리도 힘이 들겠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때에는 우리에게 이득이죠 뭐 우리도 이제 기술좋은 중소기업들도 살리고 대기업들도 살리고 이참에 우리나라 기업 경쟁력을 올려야죠 뭐 ㅎ 어 후 근데 너무 더워요 아 더워 먼 날씨가 아침부터 이렇게 덥데요 지금 외부온도가 29도가 넘었어요 ㅎㅎ 어제도 밤새도록 선풍기 돌리고 잤네요 어후 진짜 몬살겠다 몬살아 아후 더워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소나기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그리고 더위 조심하시구요^^~

 

힙합왕 나스나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힙합왕 나스나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 sbs 매주 금요일마다 방영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총 6부작으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장르는 정통 힙합 음악 성장 드라마 라고 합니다 주인공으로는요 이호원 나은 신원호 한현민등 어린 아이돌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근데 아이돌 맞죠 꼭 어린 댄스그룹만을 아이돌이라고 하는것 아니죠 ㅎㅎ 여튼 말 잘못 적을까봐 겁시나네요 지난번에 글 잘못썼다가 무식하다는 소리를 들어서 한부로 글쓰기가 거시가 하네요 ㅎㅎ 여튼 힙합 드라마라 힙합 주된 내용이겠지만요 어린 친구들의 연기를 함 봐야겠네요 뭐 잘하겠지만 말이지요 ㅎㅎ 가수들에다가 모델인데 연기도 잘할까요 기대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여러분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우선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힙합 문화 현상과 세계를 담아낼 정통 힙합 음악 성장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호원 나은 신원호 한현민 유서진 김영옥 안다비 바비 킴 등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오 올라와 있찌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힙합왕 나스나길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힙합왕 나스나길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