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뭐라구요 하나도 즐겁지 않다구요 저는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이유는 저는 이번주부터 휴가이기때문이죠 이야호 ㅎㅎ 근데 지금 지난 토요일에도 얘기했지만 본가에 와있습니다 근데 너무 더워요 흑흑 어 제가 사는 집보다 본가가 더 덥더군요 제가 사는 지역에는 어제 비가 많이 와서 시원했다고 하던데 본가는 비 한방을 나오지 않는 완전 땡볓이 내려 쬐고 있답니다 지금 현제 아침이지만 방안 온도는 35도를 가르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선풍기를 틀어 놓고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흑흑 그래도 지난 주말에 부모님과 식당에서 밥을 먹고 왔답니다 ㅎ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더니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맛나데요 ㅎㅎ 근데 외출할적에 너무 더워서 조금 힘이 들었습니다 집에서 나와서 식당까지 찾아가는데 몸에 육수가 줄줄줄 ㅎㅎ 나이드신 부모님은 더하시더라구요 어휴 그렇다고 제가 형편이 좋아서 차가 있는것도 아니고 어쩔 수 없었네요 ㅠ.ㅠ 아 더운것 정말 싫으네요 아휴 진짜 돌아가실것 같아요 4계절 중에 여름이 제일 싫어요 근데 또 여름 지나고 겨울오면 겨울이 제일 싫다고 할거에요 ㅎㅎ 근데 지난 겨울은 그다지 춥지 않아서요 이번 겨울에도 지난 겨울멘치로 덥지 않으면 좋을것 같아요 이제 3개월만 더 있으면 겨울이네요 ㅎㅎ 에휴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전북대 강원의 경기를 보앗는데요 ㅎㅎ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골도 많이 나고 양팀 모두 공격적이어서 정말 꿀잼이었어요 ㅎㅎ 결국 승무는 나지 않고 무승부로 끝이 났지만요 어제만큼 경기가 재미있으면 우리 케이리그도 유럽 빅리그 만치로 관중수가 늘어날거라 믿습니다 ㅎㅎ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중국에 가있는 김신욱선수는 중국리그를 평정하고 있답니다 벌써 5경기에서 8골 3어시 인가 4어시인가 하고 있답니다 거의뭐 폭격하고 있어요 ㅎㅎ 저는 솔직히 김신욱선수아 이렇게 잘할지는 생각도 못했어요 케이리그의 난다긴다 하는 용병들도 중국리그가서 죽쑤는곳이 중국 아닙니까 근데 김신욱선수가 날라다닌다고 하니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올해 득점왕 먹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6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이 최고내요 최고 ㅎㅎ 오늘같이 더운날은 한낮에는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해 주시구요 수분을 자주 섭취해주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충청과 인천은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납도 덥고 힘든 월요일이지만요 힘내시고 파이팅!!!

 

2019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8월 5일 오늘자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태연의 그대라는 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송하예의 니 소식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황인욱의 포장마차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앤 마리의 2002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헤이즈의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나오미 스캇의 스피칠리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8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