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날은 수요일입니다 흑흑 너무 힘들어요 하지만 저는 오늘도 휴가입니다 ㅎㅎ 죄송합니다 ㅎ 아휴 근데 어제 비가와서 그런지 날이 한결 시원해졌네요 그저께만 해도 너무 더워서 진짜 돌아가실뻔 했답니다 이제 더위가 한풀꺽일거라고 하니까요 다행이에요 ㅎ 그리고 오늘이 음력으로 칠월 칠일 칠석날이죠 견우와 직녀가 만났던 그날이요 ㅎㅎ 참 날도 더운날 만나나 보네요 아 하늘에서 만나면 시원하려나요 ㅎㅎ 아 그리고 구자철선수가 가타르로 이적한다고 합니다 구자철선수도 나이가 이제 30이 넘었구 빅리그에서 8시즌동안 고생많이 햇쬬 뭐 한간에서는 빅리그에 계속 남지 왜 카타르로 가냐고 하는데요 저는 이해합니다 구자철선수가 뭐 20대의 어린나이도 아니구 그동안 빅리그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 고생도 많이 했구요 할만큼 했다고 봅니다 누구처럼 20대초반에 돈만보고 중국으로 가지 않았으니까 말이지요 그리고 어제 구자철선수 인터뷰하는것 유튜브로 하는것 보았는데요 제가 다 눈물이 납니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 왤케 오글거리는지 ㅎㅎ 농담입니다 구자철선수 ㅎㅎ 구자철선수처럼 어렸을때 빅리그에가서 도전하고 나이들어서 중동이나 중국가는것은 뭐라 할 사람 거의 없어요 어린선수들 구자철선수만큼만 하세요 그러면 팬들이 절대 뭐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구자철선수 이번에 빅팀에 가고 싶어서 기다렸는데 오퍼가 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말 구자철선수 부상전만해도 완전 날라다녔는데요 그 부상때문에 참 경기력도 많이 떨어지고 고생 많이 했쬬 대표팀에서도 고생많이 했구요 구자철선수 카타르에가서 조금은 편하게 경기하세요 또 팀위해서 무리해가지고 또 부상당하지 말구요 중동이나 중국은 그냥 쉬면서 땡기러 가는겁니다 ㅎㅎ 무리하지 마셈 ㅎ 그리고 내일이 입추네요 이제 가을에 들어서는 날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4계절이 양력이 아닌 음력으로 따지죠 123월 이 봄 456월이 여름 789가 가을 101112가 겨울 ㅎ 절기를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대단해요 ㅎ 거의 뭐 딱딱 들어맞으니까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면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8월 7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 10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올드 타운 로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가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션메데스의 세뇨리따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릿조의의 투룻허트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칼리드의 토크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노가디언스가 6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에드 셰런의 아 돈 케어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굿 바이스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조나스 브라더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릴 테카의 란옴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0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