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인은 지옥이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뇽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그리고 오늘부로 휴가가 끝이 나부렸어요 흑흑흑 하지만 아직 주말이 남아있죠 ㅎ 일할때에는 그렇게 시간이 안가더만 쉬는 날은 욀케 시간이 빨리가는지 모르겠어요 에잇 ㅠ,ㅠ 날도 아직 더운데 출근하려고 대중교통 이용하려면 거의 뭐 초죽음이겠네요 ㅎㅎ 그리고 어제가 입추였지요 이제 가을로 접어들고 있다는 우리나라 24절기중 하나인 입추인데 아직도 더워요 아아 근데 아침에 일어나니 귀뚜라미 우는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어제만해도 들리지 않았는데 말이지요 참 신기하죠 ㅎㅎ 참 신기 방기 하답니다 ㅎ 아 그리고 어제 부모님과 함께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와 재미지데요 ㅎㅎ 조금 영화가 잔인한면이 있었지만 호쾌했어요 ㅎㅎ 댕강 댕강 ㅎㅎ 간학한 XXX들을 제거하는데 욀캐 재미있던지 ㅎㅎ 시간이 된다면 영화관에 한번 더 가서 볼 생각이에요 ㅎ 그리고 저는 이제 휴가가 끝이지만 이제 휴가가 시작이신 분들도 게시겠죠 흑흑 좋으시겠다 ㅎ 저는 한참 더울때 휴가 받아서 제데로 외출도 못하고 방구석에만 있었는데 이제 선선해져서 놀러다니기 딱 좋은 날씨이네요 부럽 ㅎ 어후 저는 지금도 잠에서 덜깨어서 비몽 사몽 하답니다 ㅎㅎ 역시 휴가라 좋은게 잠을 늘어지게 잘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ㅎㅎ 이 생활도 다음 주 월요일부터는 끝이네요 ㅎㅎ 아 그리고 이제 또 8월도 중순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이제 또 얼마 있지않으면 9월이 되겠쬬 흑흑 나이만 자꾸 먹는다 시간만 자꾸간다 ㅎㅎ 순삭이에요 순삭 ㅎ 아 맞다 9월에 a매치 경기가 있답니다 이게 월드컵 예선 경기인지 그냥 에이매치인지 모르겠네요 여튼 기다려지네요 ㅎㅎ 뭐 보니 약팀이랑 경기하는것 같은데요 뭐 보나 마나 우리니라가 승리 하겠죠 하지만 혹시 모르는거니까요 아무리 약팀이랑 경기를 한다고해서 설렁설렁 뛰면 안되겠쬬 예전에 몰디브랑 경기헤서 비겼었나 패했었나 여튼 그랬어요 그때 충격이란 정말 말도 못했었는데요ㅎ 그런 경기가 또 나오지는 않겠쬬 호랑이는 아무리 약한 동물을 사냥하더라도 최선을 다한다는 옛말이 있쬬 또 다시 그런 경기가 나오질 않길 바랍니다 ㅎ 아 그리고 내일은 포스티을 하루 쉴 예정이에요 아침 일찍 어디를 다녀 올 생각이라서요 저의 포스팅을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주 월요일날 뵈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서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외출시에 우산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됩니다 글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오늘 무자게 덥네요 안돼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잘버티시고 주말 잘 보내세용^^ 오늘도 파이팅!!!

 

타인은 지옥이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새 주말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미스터리라고 하네요 주인공으로는 드라마 미생의 임시완씨 드라마 도깨비의 이동욱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 배우 모두 연기력과 비주얼은 정평이 나있쬬 ㅎㅎ 여성 팬들이 좋아하시겠네요 사실 저는 드라마에 잘생긴 배우들이 나오면 불편합니다 왜냐구요 제가 존못 머머리 이기때문이죠 흑흑 더 불편한것은 두 배우 모두 풍성합니다 뭐가 풍성하냐구요 머리가요 흑흑 부럽 여튼  두 유명 배우의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아니 임시완씨는 아이돌 가수 였는데 이제는 배우로 더 많이 알려 지고 있쬬 ㅎㅎ 그래서 배우라고 지칭했습니다 이점에 대해서 불편하시더라구요 이해해 주세용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ost역시 출시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이현욱 박종환 이중옥 안은진 현봉식 차래형 김한종 오혜원 박지한 김지은 송욱경 이석 허선행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빠르게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ost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