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 어제 너무 잘 쉬었네요 ㅎ 아 피로가 그냥 싹 풀리는것 같아요 그리고 어제 비가 오고나서 기온이 내려가서 잠도 너무 잘자고 있답니다 이제는 열대야도 사라진것 같아요 아 진짜 사람이 사는것 같아요 ㅎㅎ 아 그동안 너무 더워서 버티느라 너무 힘들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는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직장에 나와있답니다 ㅎ 오늘도 새벽에 버스를 이용하는데 많은 분들이 타셧더라구요 어후 열심히 사시는 분들이 많으시구나란것을 또 다시 알게 되었어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영화 보러 갔다 왔는데요 영화가 너무 슬펏어요 ㅠ.ㅠ 그래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 조조할인 받아서 영화 보고온 보람은 있었네요 ㅎ 조조로 보았지만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아 그리고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내일부터 다시 주말입니다 ㅎㅎ 아 주중에 하루 쉬는날이 있으니 아주 그냥 한주가 금방가네요 ㅎ 너무 좋아요 외국은 주 4일 근무하는곳이 많이 있다고 하던데요 우리나라는 주 4일 근무가 언제나 될지 모르겠네요 ㅎ 또 주 4일 시행한다고 하면 난리 나겠죠 ㅎㅎ 주 4일 근무제 하면 나라 망한다고 ㅎㅎ 주 5일 근무제 시행할때도 그랬잖아요 여기저기서 안된다고 하지만 주 5일 시행하고 뭐 그다지 별 탈이 없죠 ㅎ 주 5일 된지도 거의 10여년이 더 된것 같네요 ㅎ ㅎ 그리고 오늘 대중 교통이용하는데도 날이 시원해서 버스 기다리는데도 너무 좋았어요 아니 날씨가 이렇게 극적으로 변하다니 믿기지가 않아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아주 그냥 하루 아침에 기온이 변해버리다니 ㅎㅎ 여튼 너무 좋으네요 그리고 이제 주말에 케이리그 또 있답니다 ㅎㅎ 주말에는 케이리그 보는 맛에 산답니다 ㅎ 아 그리고 내일도 포스팅 쉽니다 ㅎ 죄송해요 요즘 바빠서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ㅎㅎ 어쩐지 밤에 덥지 않더라니 열대야가 사라져 버렸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우산 꼭 챙기셔요 비 오지 않는다고 해서 우산 챙기시지 않고 그냥 나가시다가 바로 비 쫄딱 맞으십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요즘 너무 좋아요 공기가 너무 깨끗해서요 ㅎㅎ 하지만 이제 얼마 지나지 않아 중국발 미세먼지가 심해지겠죠 ㅠ.ㅠ 그럼 여러분 오늘하루만 버티면 내일이 주말입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월화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내용은요 혼담 사기극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김민재씨 공승연씨 서지훈씨 박지훈씨 변우석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 미남들이 많이 나와서 여성분들이 좋아라 하시겠네요 ㅎㅎ 저는 공승연씨 보고잡아서 드라마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출시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리구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고원희 박호산 정재성 이윤건 권소현 장유상 정의제 하회정 박보미 안상태 진수현 이고은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ㅎ

 

그럼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