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리는 조사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짜장나는 월요일이 지나고 즐거운 파요일입니다 ㅎㅎ 아 요즘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선선해져서 살만하네요 진짜 지난주만해도 오지게 더웠는데 말이지요 계절은 가고 시간도 가는것 같아요 이제 추워 추워 할 날만 남은것 같아요 근데 먼 벌써부터 추워추워하냐고 하시는 분들이 게실지 모르는데요 시간 후딱 갑니다 겨울까지 이제 한 3달 남았네요 ㅎㅎ 진짜 올초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올해가 거의 다 지나고 있네요 참 시간 넘 빨라요 제가 블로그를 한지 몇해 된것 같은데요 언제 시작 했더라 2014년에 처음 시작했던가요 근데 벌써 올해 2019년 5년이 흘렀네요 ㅎㅎ 그때만해도 조금은 어려서 얼굴에 광이 났는데 말이지요 지금은 머리에서 광이나네요 흑흑 ㅠ,ㅠ 가는 세월 그누구가 막을쏘냐 안돼 ㅎㅎ 오늘도 화장실에서 머리를 감고 화장실 바닥을 보는데 머리가 한움꿈이 빠져 있더라구요 흑흑 탈모 약을 먹어 볼까 했는데 지금 따로 먹고 있는 약이 있어서 먹지도 못하고 있네요 어후 정말 머리 빠지는거 생각하면 우울하네요 ㅠ,ㅠ 이상하게 저희 집안은 탈모가 없는데 저만 유독 그러네요 왜 그러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그런건지 참 어휴 아마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봐요 그렇다고 입에 호구는 해야 하기 때문에 일을 때려 칠 수도 없고 참 에휴 에잇 이제 머리 빠지는 얘기는 그만 하고 축구 얘기할께요 어제 분데스리가 2에서 이재성선수가 멀티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이재성선수 정말 놀라운 활약 했더라구요 ㅎㅎ 이재성선수가 말하기를 이번 여름 휴가를 잘 쉰게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재성선수 거의 몇년간 쉬지도 못했던것 같아요 리그 뛰어야지 에이매치 뛰어야지 정말 몇년동안 쉬지도 않고 달려 왔다고 하던데 이번에 제대로 쉬고 몸이 올라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다행이죠 우리 케이리그이 자랑 이재성선수가 활약했다고 하니까 제가 다 기분이 좋으네요 이재성선수 파이팅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3도라고 합니다 이제 열대야는 없을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다행이죠 ㅎㅎ 밤에 정말 밤잠 설친지가 엇그제 같은데 기가 막히게 입추 지나고 바로 시원해 졌어요 ㅎㅎ 정말 좋으네요 아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제주도는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달리는 조사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새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 이 드라마의 제작은 여러분이 잘 아시는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제작하는 드라마는 거의 뭐 믿고 보는 드라마가 되었쬬 그래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제가 좋아라 하는 이요원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 신난다 ㅎㅎ 저 이요원씨 정말 좋아라 합니다 ㅎㅎ 그래서 더 기대가 되요 필히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려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 드라마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줄거리

평번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했던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

 

출연배우

이요원 최귀화 장현성 오미희 김주영 이주우 심지호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