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일전자 미쓰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ㅎ 이야호~ 신난다 ㅎㅎ 이번주 주말에는 다시 산에 가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 부쩍 산에 자주 가는데요 이러다가 자연인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근데 가면 너무 좋아요 완전 힐링되요 산에가면 나무위에서 새들이 지저기고 다름쥐들이 이나무 저나무 타넘는 모습 그리고 저수지에 자라랑 잉어 붕어들 ㅎㅎ 그리고 바람이 한번 불엇다 치면 나무들의 잎사귀 부딧치는소리 아후 너무 좋아요 쉬~쉬~익 짹짹짹짹 ㅎㅎ 아 지난주에는요 돗자리를 하나 가지고 가서 산 중턱에서 나무 그늘 아래에서 누워서 눈을 감고 있었답니다 귀에서 자연의 소리 그리고 맑은 공기 마시니까 완전 지상낙원이 따로 없어요 없어 여러분도 산에가셔요 산에 완전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니까요 그리고 조금 지루하다 싶으면 산 정상에 올라가서 소리도 지르고 그리고 정상에서 도시 전경을 내려다보면 와우 정말 장관이에요 ㅎㅎ 너무 좋아요 너무 좋아 ㅎ 그리고 요즘 미세먼지도 없어서 공기도 정말 좋아요 날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지금이 딱 좋은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스페인 지로나의 백승호선수가 분데스리가2 로 이적을 했다고 하네요 팀이 다름슈타드라던가요 다름슈타드 예전에 차범근감독님이 뛰셨던 팀 아닌가요 여튼 다름슈타드로가서 열심히 뛰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한 2년 정도 뛰다가 분데스리가 1부리그 팀으로 이적을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근데 아직 이강인선수는 이적한다는 말이 없죠 이적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지요 이강인선수에 대해서 소식이 들어오면 다시 글로 소식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에 따라 비가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외출시에 우산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용 꼭 우산챙기세용 오늘 같은날 갑자기 길을 걷다가 비맞으면 어우 진짜 낭패죠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버티세요 ㅎㅎ 그리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청일전자 미쓰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수목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제작은 여러분들이 아주 잘아시는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을 했습니다 스튜디오 드래곤 여러분 잘 아시죠 최근에 호델 델루나로 올해도 대박난 스튜디오 드래곤입니다 요즘 머 이 제작회사에서 제작하는 드라마는 믿고 보는 수준이죠 ㅎㅎ 그래서 더 기대가 됩니다 ㅎ 그리고 주인공으로 이혜리씨 김상경형님 엄현경씨 등 배우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하구요 조연 배우들도 아주 탄탄하다고 합니다 유명하신분들 많이 출연하셔요 ㅎ 그래서 기대가 됩니다 될수 있으면 꼭 챙겨보도록 할게요 아 그리고 우선 여려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용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혜리 김상경 엄현경 차서원 김응수 백지원 김형묵 정희태 이화룡 현봉식 김도연 김기남 박경혜 고은민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