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9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뇽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허허허허허헝 ㅠ.ㅠ 다시 돌아온 월요일 흑흑 아이고 힘드네요 힘들어 ㅎㅎ 죄송합니다 매주 월요일만 되면 욀케 적응이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주말에 즐겁게 보냈답니다 ㅎㅎ 주말에 또 산에 갔었는데요 정말 좋았어요 ㅎㅎ 나무 아래에 돗자리 깔고 누워서 자연을 만끽했답니다 ㅎㅎ 산바람소리 새소리 물소리 바람에 나무가지 흔들리는 소리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달도 엄청 좋았죠 ㅎㅎ 너무 좋아서 잠깐 눈을 감고 떴는데 한시간이 지나 있더라구요 ㅎㅎ 여튼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이번주 주말에도 날이 좋다면 산에 갈 생각이에요 아 맞다 이번주 주말에 벌초하러 가야해요 아 까먹을 뻔 했네요 다른 분들은 벌써 지난주에 벌초 다 끝내셨다면서요 아휴 저희 가족은 아직 벌초를 하지 않았어요 일이 있어서요 하지만 이번주에 또 비가 온다고 하던데 정말 벌초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이번 주말에 제발 비야 오지마라 얍 ㅎ 아 그리고 주말에 케이리그 보았는데요 와 서울이 그냥 와장창 깨지더라구요 전북한테 어휴 진짜 서울은 선수진의 뎁스가 너무 얇아요 서울이 전북만치로 선수진이 두꺼웠으면 어제만치로 패하지는 않았을 터인데 말이지요 안타까워요 서울만 보면요 그래도 다음 라운드에서 잘 해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 최저 기온은요 영상 2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 많이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2019 멜론차트 9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9월 2주차 멜론차트 9월 1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폴킴의 안녕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거미의 기억해줘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크러쉬의 나빠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태연의 그대라는 시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펀치의 돈 포 미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송하예의 니소식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황인욱의 포장마차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벤의 내 목소리가 들리니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9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9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9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