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힘을 내요 미스터 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하루만 더 있으면 불금이네요 ㅎㅎ 이야호 ㅎㅎ 아 그리고 어제부터 떠들썩 하죠 영화 살인의 추억의 모티브가 된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진범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어후 진짜 과학이 발전함에 있어서 그런 미제사건들도 서서히 밝혀지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그 진범은 이미 근30여년간 감옥에 무기수로 있었다고 하죠 누가 얘기 햇던것 같은데요 만약 진범이 살아 있다면 아마 감옥에 있거나 죽었을 거라고 어후 너무 무서워 근데 그 진범에 몇해 지나면 풀려난다고 하죠 어후 안돼요 안돼 그리고 화성 살인사건같은 경우에는 기간이 지나서 형량을 더 부과할 수 없다고 하네요 살인사건은 그런 기간 같은것을 없앴으면 합니다 무슨 범죄에 그런 기간이 있단 말인가요 없어져야 해요 그런 악법은요 그리고 드라마 시그널 시즌 2가 제작중이라고 하던데요 이 일도 들어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아후 무셔 무셔요 아 그리고 어제 오늘 새벽인가 어제 저녁인가 챔피언스리고 토트넘대 올림피아코스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토트넘이 졸전을 해서 비기고 말았답니다 어후 진짜 그래서 후반에 우리 빛흥민선수가 교체 출전하였다고 하던데요 하지만 경기를 되돌릴 수는 없었다고 하네요 보나마나 올림피아코스가 잠구었겠죠 뭐 근데 우리 흥민선수 골이 없었다는게 정말 아쉽네요 ㅠ.ㅠ 아 그리고 아프리카 돼지 열병이 경기도 북부지방에 발생했다고 합니다 어후 진짜 제가 볼적에는요 아마 북쪽의 멧돼지들이 남쪽으로 내려와서 옮기는것 같아요 그게 아니면 말이 안돼요 하루 빨리 좀 잦아 들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태풍이 북상중이라고 합니다 이번주 주말부터 다음주 월요일까지 태풍에 영향권에 든다고 하던데 아니 이게 여름 다 지나고 나서 뭐 이런경우가 다있나요 안 그래도 농민분들 지난 태풍때도 많이 피해를 보셧다고 하던데요 또 태풍이 온다고 하니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 이번 태풍은 별탈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아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어후 기온이 아주 그냥 큰폭으로 다운 되었어요 이제 정말 가을이에요 한낮에도 20도 중반때를 찍는거 보면 말이지요 이러다가 이번 겨울에 무지 추운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외출 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고오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더 버티세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힘을 내요 미스터 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 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요 코미디&드라마 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차승원 형님이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승원이 형님 코믹한 연기가 일품이시죠 ㅎㅎ 그리고 영화 보고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네요 웃다고 울다가 하셧다고 합니다 그리고 감동의 쓰나미가 장난이 아니라고 ㅎ 그래서 저도 시간이 있으면 보러 가려구요 ㅎ 아 그리고 여러분들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영화의 ost가 발매 돼지 않아서요 우선 여러분들께 영화 티저와 영화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영화 소래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 반전미남 철수 완변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그의 앞에 어느 날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이 나타난다 오늘 처음 봤는데 내 딸이라고 누구냐 넌 마른하늘에 딸 벼락 맞은 철수의 미스터리한 정체가 밝혀진다

 

출연배우

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김혜옥 안길강 전혜빈 류한비 조한철

 

그럼 힘을 내요 미스터 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