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9월 4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월요일입니다 야호 오늘부터 신나게 일하는 날이다 ㅎㅎㅎㅎㅠ.ㅠ 죄송합니다 흑흑 에휴 진짜 월요일만 되면 욀케 적응이 안돼는지 아휴 그리고 주말은 욀케 빨리 지나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눈 감았다가 뜨면 그냥 월요일이네요 ㅎㅎ 에휴 진짜 일하기 싫다 그렇다고 산입에 거미줄 칠 수도 없고 말이지요 어쩔수 없이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서 버스를 타고 직장에 와있답니다 ㅎ 지금 몰래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주말에 분 태풍때문에 피해가 많이 났다면서요 어후 왼 여름 다지나고 이렇게 태풍이 분데요 그리고 비도 겁나게 왔던데 큰일이네요 뉴스를 들어 보니 바람피해와 비 피해 입으신분들이 많다고 하던데요 정말 가을에 태풍좀 안왔으면 좋겠어요 철 다 지나고 먼 태풍인지 참 그리고 이제 추수 시작하시는 농부분들이 계시는데요 별 피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주말에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쬬 근데 저의 서울이 포항에 패하고 말았어요 흑흑 어휴진짜 저는 스타팅 라인업에 주세종선수와 이명주선수가 포함되어 있어서 아 이정도면 포항은 뚜까 패겠구나 했더니 투까는 개풀 오히려 반대 상황에 놓였어요 정말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하긴 뭐 매일 이길 수 있겠어요 그래도 최용수감독님이 계셔서 이정도까지 팀을 끌어 올리셨어요 최용수감독님 안계셨을 때에는 정말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저는 오히려 황선홍감독님이 계셧을 때 팀이 한번 더 업그레이드 되는 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더라구요 참 뭐가 문제였는지 모르겠어요 뭐 다 지난 이야기지만 말이지요 그당시 충격이 너무 커서 말이지요 ㅎ 되세김질해서 죄송합니다 여튼 팬으로서 그당시 정말 안타까웠던게 사실이었으니까요 ㅎ 그리고 우리 분데스리가2의 이재성선수가 또 다시 득점에 성공하면서 분데스리가2에서 득점 1위를 달리고 있답니다 팀은 무너져 가는데 이재성선수는 득점에 성공하였네요 ㅎㅎ 풀 경기를 보지 못했지만 보신분들이 이재성선수가 지분이 상당했다고 하시더라구요 뭐 이재성선수 케이리그에 있을때에서 제못을 톡톡히 했던 선수잖아요 리그 mvp만 몇번을 탓는 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흐리다가 맑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5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 아침에 많이 쌀쌀 하더라구요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힘드시겠지만 오늘 도 파이팅!!!

 

2019 멜론차트 9월 4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9월 13일 오늘자 멜론차트 9월 4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top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볼빨간사춘기의 워커홀릭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폴킴의 안녕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펀치의 가끔 이러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케이시의 가을밤 떠난 너 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5위를 차지했국요 6위는요 휘인의 헤어지자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거미의 기억해줘 내 모든날과 그때를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요 황인욱의 포장마차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9월 4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9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10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