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 아스트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오늘 하루만 더 있으면 내일이 불금이네요 아 너무 좋아요 그런데 왠지 오늘은 정말 일하기가 싫으네요 흑흑 어제 퇴근하고 운동을 조금 햇더니만 온몸이 비명을 지르네요 그리고 오늘 일어나자마자 온몸이 아우 힘드네요 그렇다고 운동을 안할 수도 없고 말이지요 너무 힘들어요 허리만 안아프면 조금 쉬엄 쉬엄 운동을 하는건데 운동을 안하면 허리가 너무 아파요 정말 몸건강하기 위해서 운동을 하는게 아니라 살기위해서 운동을 하는것 같아요 흑흑 그리고 어제는 영어공부하는걸 조금 쉬었답니다 운동하고 하루에 한시간씩 영어공부하는데요 어제는 하루 쉬었어요 ㅎㅎ 그래도요 중등 단어를 많이 외웠답니다 초등단어 800개를 외우니까 중등단어 외우는게 조금 쉬워졌다고 해야하나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중등단어 같은경우에는 예전에 중학교 시절에 선생님이 카셋트 라디오로 단어 테잎으로 들려주었던 단어와 뜻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더 쉽게 암기가 되고 있어요 중등단어가 1400개인데 벌써 500개정도 외워써요 그러니까 초등단어까지 합해서 1300개정도 외웠네요 ㅎㅎ 예전에는 몰랐는데요 영어공부가 정말 재미져요 그리고 중등단어까지만 다 외우면 원서를 읽을 생각이에요 간단한 동화책이나 챕터북정도 읽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원서에 모르는 단어는 찾아가면서 외우는 식으로 하려구요 ㅎㅎ 영어는 다독이 답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드뎌 우리의 빛강인선수가 리그 데뷔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골의 관여까지해서 1골 2기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우리 18세의 어린선수가 이런 활약을 했다는게 정말 믿기지아 않아요 ㅎㅎ 예전 손흥민선수 데뷔골을 보는듯 했어요 ㅎㅎ 물론 손흥민선수의 득점이 더 멋은 있었지만 말이지요 정말 기대가 되는 우리 이강인선수입니다 이제 리그에 적응하면 더 훌륭한선수가 될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리고 오늘 득점해서 팀에서 위치가 더욱 공고히 될것 같네요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구름이 많고 흐리다고 하빈다 하지만 기온은 어제보다 높아요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도 역시나 일교차가 10도이상 벌어지기 때문에요 아침 저녁으로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걸리시지 않게 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애드 아스트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애드 아스트라 ost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요 sf 스릴러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영화순위 상위권에 올라와있어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브래드피트 형님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피트형님 영화는 거의 빠짐없이 보는 편인데요 이번 영화도 평론가 평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보고오신 분들도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지금까지 피트형님이 영화출연한 영화들에서 이번 영화가 연기력이 최고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보고오려구요 ㅎㅎ 제가 sf 영화를 좋아라 해서요 거기다가 피트형님께서도 나오신다고 하니 안볼 수가  없어요 ㅎㅎ 그리고 영화 중간 중간에 나오는 ost가 정말 앞권이라고 주변에서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애드 아스트라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그리고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어떤 영화인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었다 미 육군 소령 로이 맥브라이드는 우주의 지적 생명체를 찾기 위한 리마 프로젝트를 수행하다 실종된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으며 우주 비행사의 꿈을 키웠다 어느날 로니는 이상 현상으로 우주 안테나에서 지구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고 인류를 위협할 전류 급증 현상인 써지 사태가 자신의 아버지가 벌인 위험한 실험에서 시작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믿고있는 모든것이 흔들린다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그를 막아야 한다는 임무를 맡게된 로이는 우주로 향하게 되는데 지금껏 본 적 없는 진짜 미래를 경험하라 라고 하네요 

 

출연배우

브래드 피트 ,토미 리 존스, 리브 타일러,루스 네가,도날드 서덜랜드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애드 아스트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