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두의 거짓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안녕하세용 오늘은 즐거운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 낼부터 주말이네용 ㅎ 이 얼마나 기다려 왔던가 그쵸 아휴 진짜 한주는 잘 안가는데요 한달은 금방이네요 ㅎㅎ 이번주가 이달의 마지막 주죠 이제 몇일만 있으면 10월달입니다 ㅎㅎ 이제 정말 추워 추워 할 날만 남았는데요 어휴 제발 올 겨울도 작년처럼 춥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그리고 어제 잠을 잘못 잤는지 허리가 아프네요 ㅎ 요즘 들어 부쩍 허리가 안좋아요 책상에 오랫동안 앉아 있어서 그런건지 참 그리고 올 봄에 허리가 정말 많이 아팠거든요 그래서 병원도 다니고 했는데 병원 다녀와서 조금 좋아지더만 가을 되니까 다시 허리가 아프네요 참 에휴 오늘도 직장에 가는데 허리가 아파서 혼났답니다 아 그리고 요즘 아프리카 돼지 열병때문에 난리죠 참 어휴 큰일이에요 지금 경기지역에 번지고 있다고 하던데 충남 이남으로 넘어 오면 난리난다고 하던데 제발 그런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안그래도 고기 비싸서 자주 사먹지도 못하는데 돼지열병까지 창궐하면 고기랑은 이제 벽을 쌓아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저의 누님이 식당을 하시는데요 고기 값 오르면 식당같은곳도 타격이 이만 저만이 아닐것 같아요 제발 안돼~ 제발 지자체에서 방역 잘해서 남쪽으로는 넘어 오지 못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퇴근하고 집에 와서 이강인선수 볼터치영상을 보았는데요 와 진짜 직이데요 ㅎㅎ 이제 18살인데요 완전 플레이 하나 하나가 축구 도사에요 괸이 청소년 월드컵 mvp가 아니에요 ㅎㅎ 정말 기대되구요 손흥민선수가 지난 번에 이강인선수한테 발렌시아에서 짱먹고 오라고 했다고 하던데요 정말 짱먹을것 같아요 빨리커서 손흥민선수의 부담을 덜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국대보면 손흥민선수 혼자 축구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더 안타까워요 ㅠ.ㅠ 아 그리고 10월달에 월드컵 예선 경기가 2경기 있답니다 ㅎㅎ 시간이 빨리 가면 안돼지만 또 축구경기를 보려면 시간이 가야하기 때문에 이럴때는 빨리 시간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남부지방에는 비가온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다행이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가 나지는 않으네요 그래도 1도 차이니까요 외출시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불금 하루만 잘 버티시구요 그리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저는 주말에는 포스팅 쉽니당^^~~

 

모두의 거짓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게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새 주말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시크릿 스릴러이구요 드라마의 제작은 호텔 델루나의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ㅎ 저는 왜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 했다고만 하면 기대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정말이에요 ㅎ 이 제작사에서 제작 하는 드라마는 재미가 없는게 없던것 같아요 ㅎ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이민기씨 이유영씨가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민기씨의 연기력은 뭐 정평이 나있죠 비쥬얼도 좋구요 여성팬분들이 좋아라 하겠어요 ㅎ 하지만 저는 이유영씨가 더 좋답니다 ㅎㅎ 이유영씨 너무 이뻐요 거기다가 연기력도 좋구요 ㅎㅎ 요즘 드라마가 정말 재미있어서 정말 즐거워요 그래서 왼만하면 본방사수 합니다 이 드라마 또한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용^^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구하고 싶어 살리려면 국회의원이 돼 방법은 그것뿐이야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쫓는 시크릿 스릴러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민기 이유영 온주완 이준혁 김시은 윤종석 김종수 윤복인 서현우 송영창 조련 김학선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ost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